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리부트 Nov 05. 2024

작가들을 위한 새로운 AI 글쓰기 도우미 '글담'

리부트 상품 소개 #1

"혹시, 아직도 전자책 혼자 만드시나요? 이제, AI가 알아서 완성해 드립니다!"


창작의 길을 걷고 계신 모든 작가님들! 오늘은 독립 작가들을 위한 혁신적인 AI 글쓰기 도우미, '글담'을 소개하려 합니다. 이 도구는 작가님들이 글을 쓰는 동안 마주칠 수 있는 여러 어려움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개발되었습니다.


초보도 전문가처럼! AI 편집 도구로, 손쉽게 전자책을 완성하세요!

글쓰기는 창의적인 표현의 근본이지만, 때로는 문법 오류, 어색한 문장 구성, 아이디어 부족 등으로 인해 글을 완성해 가는 중간중간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글담'은 이러한 문제들을 AI의 힘을 빌어 해결하고자 개발된 도구로, 단순한 맞춤법 검사뿐만 아니라, 문맥에 맞는 문장 수정과 창의적인 아이디어 제안을 통해 글의 완성도를 높여줍니다.

'글담'의 주요 기능과 이점  

① 맞춤법 및 문법 검사: AI 기술을 활용하여 교정된 맞춤법과 문법으로 문장의 정확성을 보장합니다.

② 문장 흐름 개선: 글의 전체적인 흐름을 자연스럽게 연결해 주어, 읽는 이로 하여금 몰입감을 높여줍니다.

③ 창의적 내용 제안: 기존 아이디어를 확장하거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하여 글쓰기 과정에서의 창의적 한계를 극복할 수 있게 돕습니다.

④ 사용자 맞춤 설정: 사용자의 글쓰기 스타일과 선호도에 맞춰 설정을 조정할 수 있으며, 개인의 필요에 맞는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기능을 전부 무료로 사용하세요!

글담 편집실은 웹 기반 서비스로써, 언제 어디서나 쉽게 접근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서비스 신청 후, 원하는 글을 업로드하거나 직접 입력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베타 버전으로 무료로 모든 기능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에는 사용자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할 예정입니다.


글담이 함께하는 미래

글담 편집실은 모든 창작자가 글쓰기의 장벽을 넘고, 자신의 창의적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창작 과정에서 겪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더 나은 글을 쓰고자 하는 모든 분들에게 글담이 좋은 파트너가 되어보고 싶습니다!


아이디어 제안부터 문맥 개선까지, 이제 손쉽게 완성하세요!

여러분의 창작 활동에 혁신을 가져다줄 글담 편집실과 함께, 새로운 창작의 장을 열어보세요!

이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여 새로운 창의적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


글담 편집실 무료로 이용하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