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 상업용 건물관리 소프트웨어 빌딩케어
상업용 부동산 관리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는 빌딩케어가 2024년 건물유지관리산업전에 참가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렸으며 코리아빌드위크와 함께 진행되어 건물 관리 및 유지, 보수에 관한 최신 기술과 제품들을 선보였습니다.
건물유지관리산업전, S&I 얼라이언스로 참여
이번 행사에서 빌딩케어는 지속적으로 함께 협업하고 있는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의 SANDI 얼라이언스로 참여하게 되어 더욱 뜻깊었습니다.
빌딩케어는 이번 행사에서 유일한 건물관리 소프트웨어였습니다. 그래서인지 수많은 건물관리 제품과 서비스 속에서도 많은 참관객께서 빌딩케어에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이번 건물유지관리산업전에서 빌딩케어는 데모 시연과 서비스 도입 상담을 통해 참관객들과 밀접하게 소통했습니다. 이를 통해 참관객들은 건물 관리의 디지털화와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데 있어서 빌딩케어가 어떤 해결책을 제공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 참관객들께서 건물관리 프로그램의 편리함에 대해 관심을 보였습니다. 기존의 업무를 혁신적으로 간소화하고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둔 빌딩케어 소프트웨어를 보면서 참관객들은 특히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사용의 편리함에 대해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빌딩케어의 2024 건물유지관리산업전 참가는 단순한 참여를 넘어 건물관리 소프트웨어에 대한 시장의 신뢰와 기대를 확인하는 중요한 기회였습니다. 박람회 기간 동안 예상했던 숫자보다 훨씬 많은 참관객이 부스를 방문해주셨고 더 나아가 많은 분들께서 빌딩케어 도입에 긍정적인 의사를 표시해 주셨습니다.
빌딩케어는 이번 행사에서 많은 인사이트와 성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주거용 및 상업용 중소형 건물관리를 하는 회사부터 500개 이상의 건물을 관리하는 초대형 건물을 관리하는 대기업까지 빌딩케어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지역의 바이어가 직접 방문하여 도입 문의와 해외 진출 가능성에 대한 관심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또한 국내의 대형 병원과 같은 중요 기관에서도 빌딩케어에 대한 관심을 표하며 후속 미팅 요청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건물유지관리산업전은 단순히 빌딩케어의 서비스를 선보이는 자리를 넘어서 깊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고객사와 협력사 간의 결속력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박람회 기간 내내 빌딩케어 파트너사 및 고객사 대표님들께서 빌딩케어 부스를 방문하여 그간의 협력과 지원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욱 긴밀한 협업의 가능성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건물유지관리산업전은 빌딩케어가 상업용 부동산 관리 시장에서 어떤 가치를 제공하고 있는지를 고객과 파트너사에게 직접 전달할 수 있는 중요한 자리였습니다.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빌딩케어는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도움이 될 많은 피드백과 성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빌딩케어는 앞으로 더 많은 상업용 건물의 관리를 디지털화하며 국내 부동산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
빌딩케어는 기존의 엑셀과 수기로 진행되던 건물관리 작업을 디지털화하여 효율성과 편리함을 높여주는 구독 기반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입니다.
빌딩케어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면 여러 사용자가 함께 작업할 수 있고 계약 관리를 포함하여 건물관리 일정 조율이나 청구서 및 세금계산서 관리 등을 포함한 다양한 작업을 쉽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건물관리에 특화된 클라우드 기반 드라이브를 통해서 업로드된 파일을 자동으로 분류하여 필요한 정보를 건물이나 문서 유형별로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합니다.
빌딩케어의 실제 도입 사례와 도입 전,후는 아래의 글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일빌딩의 건물관리 사례 : https://buildingcare0.tistory.com/3
BSN그룹(빌사남)의 건물관리 사례 : https://brunch.co.kr/@buildingcare/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