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달별이 Jul 10. 2024

먼저가 난 나만의 속도로 갈테니

나만의 속도로 인생을 살아가자

달별이에세이

느리게 간다고 인생이 변하지 않는다.

누구에게나 그에 걸맞는 속도가 있다.

난 느리게 가늘고 길게 인생을 살아가고 싶다.


천천히 주변도 돌아볼수 있는 내가 되고 싶다.


빨리빨리 하지 않아도 시간은 흘러가고

나의 생체시계는 빨리빨리 늙어가고 있다.


느리게 천천히 세상을 즐길수 있는 내가 되길 바라면서

오늘 하루도 행복하였기를 바라면서.


사랑해요.

오늘 하루도 고생했어요.

그리고 나에게 찾아와줘서 고마워라고 전해 봅니다.


"먼저가 ~ 난 천천히 나만의 속도로 갈테니 말이야~ "


"인생은 속도가 아니라 방향이다. by 괴테 "

@dalbyeolee


매거진의 이전글 기쁨과 슬픔은 공존한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