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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려고 할 때 보인다.
by
이웅진
Nov 15. 2024
Tour.com
&
Couple.net
즐기면서 나스닥으로 가는 길
1236일
차 2024년 11월 14일
보려고 할 때 보인다
주문처럼 되뇌고 있는 말이 ‘보려고 해야 보인다’다.
낯설고 불편한 것을 회피하려는 본능적 방어심리를 다스리고자 자기암시한다. 맞부딪쳐야 문제를 풀 수 있고, 진격해야 승리할 수 있다.
글로벌 홍보의 방법과 개념에서
일정 부
분 수확이 있다. 거대자본으로
사업을 벌이는 세계적 기업과 비교할 수
준은 못 된다.
작고 가난한 회사가 마케팅 전문인력도
없이 어쨌든 글로벌 서비스에 들어갔다.
현 상황에서 기댈 곳은 SNS뿐이다.
SNS에서 간과하거나 무시한 기능들을
찾아서 활용해야 한다.
SNS를 제대로 배운 특화된 인재가
없다는 게 문제다. 구글, 바이두, 라인, 네이버가 깔아놓은 멍석 안에서만 움직인다. 세뇌라도 당한 듯 그들이 짠 틀을 벗어나지 못한다.
내가 앞장설 수밖에 없다.
다행스럽게도 글로벌 SNS 홍보의
이론을 실제화하는 길이 눈에
들어오고 있다.
모르고 있던, 보지 않았던 새 영역으로
가는 입구다. 내가 문을 따겠다.
부문별 우리 멤버들을 적재적소에
투입하겠다. 각
각의 역량을 종합해 효율을 극대화하겠다. 돌아보니 이런 식의 홍보에 최적화된
사람이 바로 나다.
도전의 설렘으로 두근거리는 일상이 좋다. 지즉위진간(知則爲眞看), 아는 만큼 보인다. 서두르지 말고 참고 또 참으며 나아간다. 모든 전사 중 가장 강한 전사는 시간과 인내라는 통찰을 믿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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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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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웅진
저자 이웅진은 대한민국 제 1호 커플매니저이고 1991년에 출범한 한국 최초의 결혼정보회사 선우 대표이다.저서로는, 나는 플레이보이가 좋다(1996) 사랑과 결혼사이(2022)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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