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의 성장을 이끄는 리더십 A to Z
핵심 인재가 조직의 발목을 잡는 이유
*나는 고이지 않았을까? 궁금한 분들께
피드백을 잘 주는 방법?
사전에 3가지를 살펴보세요
기대: 우리 팀의 마케팅 기획은 데이터 기반으로 의사결정을 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관찰: 그런데 최근 진행하신 캠페인 기획안을 보니 과거 성공 사례만 참고하셨더군요. (관찰)
간극: 기존 사례도 중요하지만, 현재 시장 데이터가 빠져있어 설득력이 부족해 보입니다. (간극)
액션: 제가 데이터 분석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함께 기존 캠페인의 데이터를 분석해 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이를 통해 다음 기획의 방향성을 잡아보았으면 합니다.
지금까지 EO스쿨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팀원에 피드백 주는 게 부담스러운 분들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