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감자댄서 Mar 14. 2024

오늘 '나는 솔로'식 초콜릿 공격? 아재 화이트데이

[점심을 먹으며 뻔뻔함을 충전합니다.] 배러와 괌심도 공격

오늘은 화이트데이다.


나솔 모솔 특집을 보면,

상대방을 향한 공격이 참 많다.

배려인 것 같은데 실제로는 공격 같은...


고백 고객,

눈물 즙 공격,

배려 공격,

가스라이팅 공격 등..


악의는 없는데 상대방에게는 공격으로 느껴지는 행동들..

나는 어떤 공격을 하고 있을까?


화이트데이 초콜릿 주기도 공격일 수 있겠다 싶다.

관심이자 배려 공격...


아니면,

아재의 유행 지난 강박일 수도..


내년 발렌타인데이에 초콜릿 하나 받을 수 있을까?

초콜릿 공격 받고 싶다 ㅋㅋㅋ


현실은 아무도 날 공격해 주지 않는다.

그래서, 내가 사서 내게 선물하고, 내가 먹는다


스벅과 그랜드 벨지안 초콜릿...


크하하하


* 상상과 현실 사이

상상 속 화이트데이
현실의 화이트데이
매거진의 이전글 보고서 기본 3가지도 모르면서 일 잘한다고 말하지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