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각사각 Apr 08. 2024

네이버 프리미엄 콘텐츠 소개

구독 좀.... ^^

구독자님들 안녕하세요.      


근 한 달여 만에 다시 인사를 드리네요. 하하. 하지만 전 늘 브런치에 들어와서 다른 분들의 글도 읽어보곤 합니다.      


이제 이달 말에는 중간고사가 있어서 마음이 매우 바쁘네요. 중, 고생 들을 가르치다 보니 시험 때가 되면 준비하느라 바빠집니다. 예상 시험 문제도 풀고 대비해야 하니까요.     


벌써 3월도 지나 벚꽃 피는 4월에 접어들었습니다. 흐드러지게 핀 벚꽃길을 걸어 카페에 왔어요. 다음 주에도 벚꽃 소풍을 가기로 했으니 상큼한 원피스라도 하나 장만하고 싶네요 하하.     


저의 공부방은 소소하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어찌 보면 저에게 가장 맞는 일을 찾은 것 같습니다. 혼자 일하고 적당한 시간만 일하는 게 좋습니다. 체력도 좋지 않고 욕심도 많이 내려놓아서 지금의 일이 가장 만족스럽네요.      


나이가 들어가는 좋은 점은 ’내려 놓기‘가 쉬워진다는 점입니다. 해마다 몸도 늙어가니 그에 맞춰 욕심을 줄이며 살아가는 법을 배우게 되는 거죠. ‘모든 것에 연연하지 않는 삶을 사는 것이 목표입니다. ‘연연하다‘의 네이버 사전의 뜻은 다음과 같네요.      


연연하다.

동사

「…/에게

1. 집착하여 미련을 가지다.

   벼슬에 연연하다.     

형용사

1. 애틋하게 그립다.

   연연한 마음을 품다.     


저는 네이버 프리미엄 스튜디오에 ’사랑을 찾았습니다’을 이어서 연재하고 있습니다. 관심을 가지고 구독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직 아무런 반응이 없네요 하하.      


사랑을 찾았습니다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naver.com)  

       

꾸준히 쓰면 무언가 길이 보이겠죠. 길이 보이지 않아도 연연하지 않고 이 이야기를 적어 내려가는 순간의 몰입을 즐기고 싶습니다. 지금 각종 소음이 가득한 카페에 앉아 있어도 전 저만의 세상에서 천천히 유영하고 있으니까요. 세상만사에서 벗어난 자유의 상태입니다.      


새봄과 함께 구독자님들에게도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요. 사랑이 답일지도요. 하하.

그럼 사랑을 찾으세요.      


늘 건강하십시오! 

부천 원미산 진달래꽃 축제! 


매거진의 이전글 열정이란 무엇일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