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또래블 Apr 14. 2024

꽃이 피면 꽃을 보러 갑니다.



봄에는 다른 것을 할 필요가 없는 것 같다.





그냥 사방에 피어나는 꽃을 구경하면 되는 것 같다.





굳이 여의도 등 벚꽃 명소에 갈 필요도 없다.





 점심 먹고 회사 근처 공원을 한바퀴만 돌아도 피어난 벚꽃을 감상할 수 있다.






벚꽃은 낮에도 이쁘지만,



밤에 봐도 아름답다.




올해는 유독 벚꽃이 이쁘게 피었던 것 같다.





워낙 금방 피었다가 떨어지는데 주말이 절정이라 벚꽃을 더 잘 즐길 수 있었다.




벚꽃이 져도 끝이 아니다.





벚꽃 져야 피어나는 꽃들이 참 많다.




개인적으로는 겹벚꽃도 이뻐서 좋아하고




라일락은 향이 좋아서 더 좋아한다. 길을 걷다가 우연히 만나는 라일락 향기에 기분이 좋아진다.



봄을 맞이하여 창경궁에 갔다. 창경궁이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었나 싶다.




창경궁 그늘에 앉아서 수다도 떨고, 사진도 찍고 그러다가 시원한 바람이 한 번 지나가면 기분이 아주 좋아진다.



얼마남지 않은 봄도 다른 것은 신경쓰지 말고 이렇게 날씨를 충분히 즐기며 보내야겠다.

매거진의 이전글 에니어그램으로 분석한 내가 회사에 가기 싫은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