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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Chulhyun Cho Oct 21. 2015

e커머스 지표 목록

지표 목록

앞의 4개의 글에서 대략 e커머스에서 매출을 올리기 위한 기본적인 방법들을 정리해보았다. 여기서는 e커머스 사업을 하면서 관심을 가져야 하는 지표들을 요약 정리해보자.


상품

- 상품 수

- 상품 가격

- 상품별 순 방문자수(UV)

- 상품별 방문자수 

- 상품별 페이지뷰(PV)

- 구매 전환율(상품수)

- 구매 도달률(상품 상세 > 구매)

- 상품 상세페이지 유입 경로


고객

- 고객수

- 신규 고객수

- 순 방문자수(UV)

- 방문자수

- 객단가

- 주문 고객수

- 구매 전환율(고객수)

- 재방문 비율

- 체류시간

- 유입 경로


캠페인

- 이메일 반응률

- SMS 반응률

- 모바일 Push 반응률

- 이메일 구매 전환율

- SMS 구매 전환율

- 모바일 Push 전환율


기타지만 알아두면 좋은 것들

- 고객 이동 경로

- 페이지 클릭 위치

- 로그인 시점


취소선 처리한 것들은 앞에서 잠깐이라도  언급되었던 것들이다.  내일부터는 여기 리스트로 정리된 지표들을 하나씩 정리해보자.


* 지표는 내 맘대로 추가되거나 삭제될 수 있다. 따지지 말자. 

그리고 중요한데 없으면 댓글 달아주심 추가를 고려해 보겠습니다.


오늘은 피곤하다.


To be continu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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