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형사수첩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드림폴 Dec 02. 2023

특진

내가 팀장이 되면 팀원들을 특진시키고 싶었다.

내가 원한다고 되는 일은 아니고 당사자의 노력과 수고가 가장 크기에 시킨다는 말이 딱 맞지 않을지도 모르겠다.

아무튼 우리 팀 J 가 국가수사본부 중요 사건 특진 대상자로 선발되어서 내 소원 한 가지를 이루게 되었다.

지난 연말부터 거의 10개월 동안을 성착취물 제작한 범인들을 검거하기 위해 전국을 누비며 뛰었다.

수사비도 진작에 다 쓰고 밀려드는 사건에 힘든 시간이었지만 피해 아동들을 생각하며 마음을 다잡으며 쉼 없이 달렸다.

덕분에 좋은 성과도 올렸고 특진의 영예도 얼게 되었다.

꼼꼼하고 까다로운 팀장을 만나 두세배 더 일을 하며 고생이 많았을 텐데 묵묵히 믿고 따라준 J 에게 고맙다.

또 옆에서 원팀으로 함께 뛰어준 어벤저스들 J 와 H에게도 고마움을 전한다.

특진 축하하고,

최강 여강어벤저스!

이제부터 다시 또 뛰어보자!

매거진의 이전글 엄마와 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