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포갤러리 Jan 27. 2024

예순둘



Monochrome/Mixed


'속 시끄럽다.'는 말은

내 안에서의 나와 또 다른 나와의 갈등때문에

자주 일어나는 일이다.

나와 또 다른 나는

 존재해 왔던 것이지만...



한밤중에

앓는 나의 신음소리에 놀라 깨서

누군가의 존재를 확인하다가

'이것도 일종의 유체이탈인가?'

잠을 이루지 못한다.

언젠가는 겪게 될,..

나의 죽음을 물끄러미 바라보게 되는.

나와 나의 분리를 생각하니

삶에 들어 찬 수많은 복선이

설명할 수 없는 저릿함으로 다가온다.








매거진의 이전글 예순하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