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415일][4월10일]Amazing Day38

원하는 무엇이든 이뤄주는 마법의 법칙

뜨겁게 나를 응원한다 (Day38)

원하는 무엇이든 이뤄주는 마법의 법칙

1. 목표가 지금 이루어진 것처럼 현재형으로 바꿔 말하라.
2. 목표를 완성할 날짜를 정하라.
3. 지금 당장 시작할 수 있는 3가지 실천법을 정하라.
4. 1,2,3번의 내용을 써라.
5. 하루에 두 번 큰 소리로 읽어라. 일어나자마자. 그리고 잠자기 직전.




어제 잠들기 전  읽었던
나폴레온힐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내용 중,
소망달성을 위한 여섯가지 원칙!!  을 읽고 실천한 부분!

오늘 아침 같은 부분을 <뜨겁게 나를 응원한다> 에서 읽고
목표를 더욱 구체적으로 적고, 불타오르는 소망을 가슴 속에 담아본다.





#고마운일기

(충전100%)
주말 동안 몸도 마음도 충전 완료했습니다.
목소리가 90% 돌아와 편히 이야기 할 수 있고, 다시 한번 건강의 중요성을 깨달을 수 있어 고맙습니다.
주말 동안 가족과 함께 하며 내가 존재하는 이유를 강하게 느낍니다.
여유로운 주말을 만끽하며 다시금 힘을 모을 수 있어 고맙습니다.


(남편의 외조)
나의 소망, 목표 그리고 실행할 것에 대해 남편과 이야기 나누었습니다.
큰 뜻을 가진 아내를 둔 남편 답게 기꺼이 믿고, 지지해 주는 남편에게 고맙습니다.

처음 대화를 시작할 때 남편의 마음이 편치 않음을 느꼈지만 소통하며 조금씩 이해해 감을 느낍니다.
남편과 내가 원하는 "균형" 을 잘 맞춰가며 나의 소망을 이뤄갈 수 있어 고맙습니다.
"균형" 또한 나의 소망 중 하나 임을 잊지 않겠습니다.
앞으로도 깊은 대화로 소통하며 성장하는 부부임에 고맙습니다.

(감축육아)
무엇이든지 해보려는 적극적인 태도를 가진 아이들에게 고맙습니다.
되도록 많은 것을 허용하려고 노력하지만 결국 큰 소리를 내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해보려는 아이들의 적극성에 고맙습니다.
아이들을 통해 인내심의 한계를 무너뜨릴 수 있어 고맙습니다.
나를 돌아보고 반성하고 좀 더 성장할 수 있어 고맙습니다.


존재 자체로 빛이 나는 아이들의 고유한 빛깔을 더욱 반짝일 수 있게 옆에서 함께 성장하는 엄마, 아빠라서 고맙습니다.

4월 10일! 월요일!
불타오르는 소망으로 새롭게 태어납니다.
오로지 나의 꿈, 나의 삶에 집중합니다.

기적인 오늘 하루, 살아갈 수 있어 고맙습니다.
내 안의 사랑이 넘쳐흐르는 샘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414일][4월9일]Amazing Day37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