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원모먼트 Dec 21. 2021

반짝반짝한 그녀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모음


겨울의 하이라이트인 크리스마스는 연인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가장 큰 이벤트 중 하나이다. 크리스마스라는 단어만으로도 괜히 행복해지는 이 날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단둘이 특별한 장소에서 낭만적인 추억을 만들 생각에 벌써 설레기도 할 것이다.
특별히 크리스마스에는 사랑하는 연인들끼리 선물을 주고받으며 마음을 전하기도 하는데, 아직 그녀의 선물을 결정하지 못했다면 오늘 이 포스트에 집중하기 바란다. 오늘은 여자라면 무조건 좋아할, 크리스마스의 화려함만큼 블링블링한 선물들을 몇가지 추천해보도록 하겠다.




1. 크리스마스 리스 쥬얼리


동그란 크리스마스 리스의 모양을 그대로 쥬얼리에 담은 리스 SET는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정품 92.5 silver (스털링실버: 은이 92.5% 포함된 법정순은)에 변색방지를 위하여 도금한 상품으로 깨끗하고 밝은 상태를 오래도록 유지가 가능하다. 체인부분은 로즈골드 색상으로 여성스러움을 더했다.은 제품이지만 화이트골드의 느낌이 나서 고급스럽지만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가성비 좋은 쥬얼리로 추천한다.


2. 루돌프 플라워 무드등

눈을 흠뻑 맞은 듯한 하얀 몸에 깜찍한 빨간 코를 가진 루돌프 플라워는 낮에는 귀염뽀짝한 크리스마스 오브제로, 밤에는 그녀의 방안을 감성있게 밝혀줄 무드등으로 유용하게 쓸수 있다. 장미꽃 모양 하나하나 말랑말랑한 PE소재로 제작이 되어 촉감도 좋고 무엇보다도 영구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귀여운 아이템을 좋아하는 아이같은 그녀라면 크리스마스 그 자체인 루돌프 플라워 무드등을 추천한다.



3. 미녀와 야수 무드등


디즈니영화 '미녀와 야수'가 생각나는 빨간 장미 무드등은 특수처리된 프리저브드 플라워라 최대 5년까지 레드빛 생기있는 장미의 모습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빨간 장미의 꽃말이 '진정한 사랑'이라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크리스마스 아이템이다. 은은한 불빛과 빠져들 것 같은 장미 꽃의 색감은 보는 이로 하여금 꽃멍하게 만들고 심신을 평온하게 해주기 때문에 잦은 불안과 불면증으로 힘들어하는 그녀가 있다면 아주 적절한 선물이 될 것이다.  




⬇︎⬇︎⬇︎⬇︎ 반짝반짝한 크리스마스 선물들 더 보러가기

https://www.1moment.co.kr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