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카톡 ‘오늘공구’가 브랜드들의 주목을 받는 이유

토스 공구의 부재가 원인?

by 엄지용

1. 연전연승의 카톡 ‘오늘공구’

지난 8월 시범 출시한 카카오톡 공동구매 서비스 ‘오늘공구’

오픈채팅 탭 오늘공구 채팅방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목표 수량에 따라 단계별 할인 제공

현 기준 5만명 이상 참여, 인기에 힘입어 올해 말까지 서비스 연장 결정

나아가 하루 1회에서 2회로 공구 횟수 확대, 매일 총 2종 상품 판매

이에 브랜드 및 마케팅 업계에서 참여를 원하는 곳이 폭발적으로 늘어났다고

“크게 두 가지 이유에서 매력적”이란 현업자들의 분석

지금 바로 작가의 멤버십 구독자가 되어
멤버십 특별 연재 콘텐츠를 모두 만나 보세요.

brunch membership
엄지용작가님의 멤버십을 시작해 보세요!

국내 최대 유통물류 버티컬 콘텐츠 멤버십 '커넥터스' 운영합니다.

7,181 구독자

오직 멤버십 구독자만 볼 수 있는,
이 작가의 특별 연재 콘텐츠

  • 최근 30일간 2개의 멤버십 콘텐츠 발행
  • 총 4개의 혜택 콘텐츠
최신 발행글 더보기
매거진의 이전글대만 수출 브랜드들, 쿠팡이 미워진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