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쏠SOL Jan 13. 2019

그들의 갭이어, 과나후아또

시절인연

어느 나라든 귀걸이나 팔찌, 발찌를 모으던 나의 버릇은 

어쩌면 그녀를 기억하는 내 방식이었는지도 모르겠다. 

어느 쪽이 핑계인지는 애매하지만.     



세레나는 스위스에서 온 열아홉 여행자였다. 

자신이 어떤 것을 좋아하고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 알고 있는 사람이었다. 

그래서 1년 정도의 휴식에 조바심내지 않았다. 

'그들의 고정관념'이 질투나는 순간이었다.     


세레나는 여행을 하면서 악세사리를 모은다고 했다. 그 후로 귀걸이를 살 때마다 세레나를 떠올렸다. 

스위스에서 온 다부지고 멋졌던 그녀를. 그들의 사고방식을.







매거진의 이전글 아이들에게 받은 가르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