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eter Kim Jun 19. 2024

돈나무 심기 30분. 시리즈 강의를 무료로 진행합니다!

여러분 제가 양질의 전환을 믿는다고 말씀 드린적 있죠? 실제로 압도적인 양을 경험하면서 질적인 면에서 급성장을 한 경험이 몇 번 있었거든요. 그게 저에게 많은 기회와 자본이 되기도 했고요.


그런면에서 좀 미친짓 같을수도 있지만 ㅋㅋ 주 5회정도 밤에 30분 정도 라이브 원포인트 강의를 해볼까 합니다. 할수 있다면 한달 정도? ㅎㅎ 모두 무료로 할거고요. 제가 사용하는 유용한 서비스들의 사용방법을 딱 한가지씩 쉽게 소개하고 알려드리는 강의를 해볼까 합니다. 미리 날짜별로 뭘 배울지 스케쥴표를 공유하고 원하는 날짜 골라서 들어오실 수 있도록.


말도 안될거 같죠? ㅎㅎ 하지만 분명 시간이 지나고 나면 다 해냈을겁니다. 그리고 그 와중에 또 배우는게 엄청 많을거고요. 어때요? 하게되면 들으러 오실분 있나요? 


[업데이트] 

이번 강의 시리즈 제목은 <돈나무 심기 30분>으로 정했습니다. 이번 기회에 미래에 열매 맺을 돈나무를 심어보시길 자세한 안내는 링크에서 스케쥴이랑 참고해보세요 https://bityl.co/Qaqr


[강의 커리큘럼] 

매거진의 이전글 알프레드로 맥북 300% 활용하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