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늘은 J Nov 05. 2015

일상_ 채리티샵 근무자 할인!

브라우스 득템

Oct. 2015.

[영국워킹홀리데이: 런던]

일상_ 

채리티샵 근무자 할인!



채리티샵 일을 시작 한지는 이제 두 달 정도 되었지만, 일주일에  한 번씩 나가는 탓에 아직도 모르는 것 (정확히는 모르는 영어단어..)이 많다. 물건의 카테고리 라던지, 가끔 물품 이름을  기록해달라고 할 때 찾아오는 스펠링 멘붕. 으하.



최근에서야 조금.. 여유가 생긴  듯한데.

그것은, 물품 진열 및 정돈하면서 맘에 드는 게 있나 살피는 여유다 ㅋㅋㅋㅋ 

작년에 유니클로 일을 할 때면 맨날 하던 짓인데~


그렇게 둘러둘러 보다가!! 브라우스 발견!!

냐하하하하하하~~


이 옷이 맘에 든다기 보다는.. 필요에 의해 브라우스를 찾던 중이었다.

가격은 원래 5.95파운드인데, 세일 코너에 있던 제품인지라 3.95파운드!!


일이 끝나고, 나가다가 마치 딱 발견한 듯하게 ㅋㅋㅋㅋㅋ 

옷들을 뒤적뒤적 연기하고는 브라우스를 꺼내 들었다~ 그리고.. 나 이거 사고 싶어요~이라고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근무자 할인이 있었음!!

캬캬캬캬캬캬- 몰랐능데... 횡재했네~

무려 25% 할인! 랄랄라~그래서 2.95파운드에 샀다~ 씐난다~


내가 산 브라우스는~ 요고임~ 

그냥 뭐.. 평범하지..

이걸 왜 샀냐고...?


바로.. 독일에서 사 온 전통의상에 받쳐 입기 위해 ㅋㅋ

브라우스를 못 사는 바람에 최대한 맞춰 입을 수 있는 것을 찾고 있던 차였는데~~


완전 괜찮음!! 랄랄라~

짠~ 세트 같지? 세트 같지?

세트 아니지롱~~~


날이 점점 추워져서...

반팔 블라우스 입으면 온 팔에 닭살 돋을 거 같지만..

일단 한시름 놓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 하니와 함께 갈~

런던의 독일 펍에서 하는 옥토버페스트에 입고 갈 거다~ 우하하~


올해 뮌헨 옥토버페스트를 못 간 한을 런던에서 풀겠다!!!














2015년 10월 런던에서 . . .

네이버 블로그와 함께 작성됩니다. . . . . . . (C) 2006 twinkling_j [http://blog.naver.com/twinkling_j]

매거진의 이전글 일상_ 제국 전쟁 박물관 IWM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