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늘은 J Nov 13. 2015

산책_ 캠든 마켓, 먹방 탐험기

캠든에 가면  없다.

Oct. 2015.

[영국워킹홀리데이: 런던]

시내산책_ 

캠든 마켓 Camden Market, 먹방 탐험기



다들 마켓 하면 캠든 Camden 캠든 했는데..

노팅힐에 잇는 포토벨로 마켓부터 유명한 베이글 집이 있는 브릭 레인, 유기농 과일이 가득한 버로우 마켓까지 다 가보고 캠든은 안 가봤다. 왜일까..

그러다가 하니와 휴무가 겹친 날, 심심함에 몸부림 치던 우리는 캠든 마켓을 가기로 했다~!!

(오해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하니~ 는 이름 중에 한 글자가 '한'이 있어서 부르는 것이지 저의 honey가 아닙니다 ㅋㅋㅋ)


캠든 타운 Camden town역에서 만나 마켓 쪽으로 가는 데 우리의 눈길을 사로잡은.. 아저씨 ㅋㅋ

돈의 노예였던 이 아저씨..

앉아서 계속 폰 만지작 거리다가 누가 돈 주면  그때서야 영업용 미소를 지으며 쳐다본다 ㅋㅋㅋ



그리고 펼쳐진 캠든타운의 건물들.


오..

신기했다.

아래층 매장과 연결되는 내용들로 건물 전체가 꾸며져 있었다. 위층도 다 같이 연결되어 있는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지만.. 멀리서도 눈에 쏙쏙 들어옴에는 분명하다.



그리고 캠든 마켓 입장!

두두둥..

벌써부터 밀려오는 사람 압박의 조짐.

이 빠글빠글한 사람들을 뚫고 들어가서..

우리는 먹방을 시작했다 ㅋㅋㅋ


하니가 처음 고른 것은.. 폴란드 식 음식.

구운 소시지와 양파, 감자, 빵 등이 곁들여진 음식.

음냐음냐 ㅎㅎ


내가 고른 것은.. 면이 곁들여져 있는 닭고기 요리.

파프리카와 감자도 함께 있다.

맨 위에 뿌려준 소스가 겁나게 맛있었다 :)


다음으로 선택한 것은 치즈 마카로니!!

여기서 시식용으로 나눠준 마카로니를 먹고 감동받아서..  사 먹게 된 음식 ㅋㅋㅋㅋ

우리가 시킨 건 기본 치즈 마카로니. 세 가지 다른 종류의 치즈와 우유, 파, 고추 들로 만들어진 소스에 마카로니가 푹 담겨 나오는 이 비주얼. 진짜 쓰러진다.

감동의 도가니..


마지막은 샐러드와 함께 나오는 닭요리.

숯불에 직접 구워진 닭요리는 캡짱!

우리가 배불러 미칠 것 같았던 건 좌절...

후하. 후하.


터질듯한 배를 부여잡고..


맛있다는 오렌지주스를  사 먹으러~~~

직접 오렌지를 갈아서 만들어 주는 오렌지 주스.

작은 건 1파운드 큰 건 2.50파운드.

작은 사이즈 아주 귀여움!!

통 챙겨야지~ 해놓고 버리고 옴.. ㄷㄷㄷ


이렇게.. 별로 한 것도 없는데 시간이 다 지나갔다.


마켓에 와서 물건 구경은 하나도 안 하고 음식만 먹다가 끝나버린 캠든 마켓 구경.


깜깜한 하늘 아래,

반짝 거리는 조명들을 올려다보며..

우리의 캠든 마켓 탐험은 먹방으로 끝났다.














2015년 10월 런던에서 . . .

네이버 블로그와 함께 작성됩니다. . . . . . . (C) 2006 twinkling_j [http://blog.naver.com/twinkling_j]



매거진의 이전글 일상_ 크리스마스에 동생이 오는 기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