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hewy Mar 31. 2022

오늘의 목표는 지치지 않기

부업-스마트스토어

6시다. 요즘은 7시까지 회사에 출근한다. 원래 8-5인데, 7-4이다.


5시30분에 일어나야 하는데 오늘은 어제 피곤했는지 6시 넘어서...일어났다. 부랴부랴 사워를하고 6시 50분에 오피스에 도착. 아침을 조금 먹고 자리에 앉았다.



스마트 스토어에 상품을 4개째 올렸다. 친구 및 지인들이 도와줘서 몇 개 제품이 팔렸다. 이젠 따끈한 리뷰를 기다리는 중이었다. 


그런데, 이게 왠일인가. 


내가 잘못 조작해서 기존에 올렸던 상품을 지운것이다. 하...


이제 4개 상품을 올렸는데...


다 때려치고 싶었다. 


7-4 업무 마치고 한 6시까지 집중해서 부업? 스마트스토어 한다고 커피숍에 앉아서 집중하기를 거진 일주일째...


당연히 매출같은 매출은 안 나올거라 생각했지만,


부업한답시고 애들이랑 노는 것을 포기하고 이거를 택했는데...기회비용이 너무 큰것 같았다.



그래도 계속 해봐야지.


화이팅!


작가의 이전글 오늘목표는 중국제조사에 메일 보내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