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문비 Dec 22. 2022

1초 뒤에도 당신만의 에너지는 강력할 것이다

누가 뭐라하든



신체 에너지도 표현하는 것의 일부임을


기억해야한다


매 순간 잊지 말아야한다





우리에게는 1초 이전에도 강하게 숨을 쉬는


소중한 심장이 심어져 있





그 심장으로 인해 당신은 이 글을 보고 있게 되었다



그 심장은 지구 상에 수많은 것들 중에서도


움직이고 싶고


살아 숨쉬고 싶으며


감동을 느끼고 싶은 것에만 존재하는


신비의 엔진이다




수 조개의 것들 중 당신에게 이런 심장이라는



신비의 원동력이 심어져 있는 것은



얼마나 원대한 일인가?




스스로 깊이 알 것이다.



우리는 지금도 고귀한 원동력이 살아 숨쉬는


신체를 느끼며 그 생명의 에너지를 이미


나의 혈류를 통해서도


내부에서


느낄 수 있다






내가 가만히 있는 순간에도


나의 신체 에너지는 표출되고 표현되며


움직이고 있는 것이다.



나는 과거에


"체력은 내가 지금 쉬면 더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힘듦이라는 것으로 신체를 포장하였다.


실제로 피곤함과 쉬고싶음을 느끼고 있었지만



커다란 사실은


실제로 내면에서부타 깊이 바깥으로 주어지고 있는


나의 신체 에너지를 더 귀중하게 표현하지 못 한 것이었다.



쉬고 싶을 때 피곤할 때


그럼에도 나는 나의 신체를 더욱 우아하게


아름답게 움직이며


1초 뒤 1초 뒤에도 주어지는 나의 신체에만


나의 생명의 흐름에만 집중하면 되었다



잠을 잠시 자더라도 피곤하니까 자야지가 아니라


더 큰 에너지를 빨리 얻을 수 있으니까 라는


에너지를 선물 받는다는 더 기분 좋은 감정으로


잠을 잘 수도 있었다.

 



눈을 뜨더라도 일어나기 싫음이 아니라


원하는 감정과 원하는 아름다움으로 움직일 수 있는


몸을 가지고 있음을 다시 깨달을 수 있는


깨어남에 감사할 수도 있었다




지금 당신에게 주어지는 신체 에너지는


당신이 무어라고 이름을 부르고 설명을 하든


그것은 거대한 힘과 함께 1초 뒤에도 주어질 것이다.



1초 뒤


당신은 당신의 신체 에너지를


무슨 생각으로 말하며


느낄 것인가?







from . 아우라코드 (오후의 팅커벨)


매거진의 이전글 시선을 나한테 옮길 수 있는 정도로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