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ILIKETRIP Sep 03. 2024

가성비 좋은 미야코지마 숙소 추천 BEST5

비싸다는 생각 하지마세요

아름다운 바다 미야코 블루로도 유명한 미야코지마. 진에어가 2024년 5월말부터 새롭게 취항하면서 저렴한 가격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게 되었다. 진에어 미야코지마 항공권 보기


오키나와 보다 더 작지만 떼묻지 않은 자연환경은 물론 세련된 리조트 라이프를 만끽할 수 있는 숙소가 많이 있다. 게다가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도 매력적이다. 


이런 미야코지마에서 추천하고 싶은 숙소 5곳을 소개한다. 


웰니스 빌라 브리사


미야코자마 시길라 세븐마일스 리조트에 있는 숙박시설 중 하나인 웰니스 빌라 브리사는 장기 숙박이 가능한 콘도형 콘도미니엄이다. 


장기 체류도 가능한 콘도 스타일로, 바다를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리조트 라이프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공항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호텔 브리즈베이 마리나의 야외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도 매력적이다.

객실은 우디와 화이트를 베이스로 한 심플한 인테리어가 매우 차분한 공간이다. 양실 또는 3가지 종류의 일본식 방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어느 객실도 40㎡ 이상이라는 넉넉한 공간을 선택할 수 있다. 오키나와 현지 슈퍼 등에서 원하는 식재료를 구입해 직접 조리를 해먹을 수 있다. 

발코니에서는 미야코 블루라고 불리는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보며 리조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푸른색과 에메랄드의 그라데이션이 최고의 경치는 언제 봐도 질리지 않는다.


1박 가격 및 객실 확인


핫 크로스 포인트 산타모니카

같은 시기라 리조트 내에 있는 숙박시설 핫크로스 포인트 산타모니카. 호텔 안뜰에 있는 숙박 기간 동안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에서 우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객실 면적은 23㎡, 우디와 화이트를 베이스로 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트윈룸으로 작은 편이라 조금 아쉽다. 

호텔 내 레스토랑의 아침 식사는 여행하는 아침 식사를 테마로 하고 있다. 오키나와 요리를 비롯해 독일, 프랑스, 태국, 멕시코 등 세계 각국의 메뉴를 뷔페 스타일로 즐길 수 있으며, 100종류 이상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고르는 재미가 쏠쏠하다.날씨가 좋은 날에는 테라스에서 바람을 맞으며 맛볼 수 있다.


1박 가격 및 객실 확인


브리즈베이 마리나

시길라 세븐마일스 리조트에서 또 하나 소개할 곳은 해변이 눈앞에 펼쳐진 호텔 브리즈 베이 마리나이다. 아름다운 남국의 꽃으로 둘러싸인 본관, 11층 높이의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 타워 윙, 장기 체류나 여럿이 함께 여행할 수 있는 하버 윙 등 다양한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부지 내에는 무료 야외 수영장이 있으며 휴양지의 정취가 가득한 오아시스에서 오키나와의 바람을 느끼며 풍요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룸 릴랙세이션에서는 태국식, 발바닥, 전나무 지압 등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며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다. 또한, 호텔 브리즈 베이 마리나의 에스테틱 룸에도 힐링을 위한 에스테틱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1박 가격 및 객실 확인


마린 롯지 마레아

일본 제일의 백사장이라는 찬사를 받는 요나하 마에하마 해변 바로 앞에 있는 마린 롯자 마레아. 양실 싱글, 양실 트윈, 그리고 화실 패밀리 타입은 4인실 대응이 가능한 가족에게 추천한다.

이왕이면 조금 더 힘을 내서 큰 창문을 통해 넓은 바다 경치를 만끽할 수 있는 뷰 베스 트윈룸도 괜찮다. 이 객실에는 전용 오션뷰 자쿠지 버스는 아름다운 바다 경치를 혼자서 즐길 수 있는 호화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다이빙 라이센스를 취득하고 싶다하는 사람에게도 이 미야코지마 숙소를 추천한다. 오키나와에서도 최고 수준의 자격을 취득한 시설로 다이빙 스쿨로도 유명하다.


1박 가격 및 객실 확인


크리스탈 빌라 미야코지마 스나야마 비치

크리스탈 빌라 미야코지마 스나야마비치는 백사장이 아름다운 스나야마 비치 바로 앞에 세워진 단독 빌라이다. 총 8동으로 구성된 빌라는 각각 독립되어 있으며, 최대 12명이 숙박할 수 있는 타입도 있다. 전 동 90㎡ 이상의 넉넉한 공간으로 단체 여자 여행도 편안하게 지낼 수 있다.

각 빌라 안에서는 미야코의 푸른 바다를 바라볼 수 있다. 감탄이 절로 나오는 아름다움에 미야코지마에 잘 왔다는 생각이 절로 든다. 


주방에는 가전제품과 식기 등이 잘 갖추어져 있으니, 식재료를 사서 모두 모여서 자취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다.

모든 빌라에는 자쿠지 또는 수영장이 있다. 전용 해변을 바라보며 자쿠지나 수영장에서 느긋하게 휴식을 취하는 호화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각 빌라의 테라스에서는 바비큐도 가능하다. 오키나와 브랜드 소고기나 새우, 가리비 등의 해산물, 미야코 야키소바 등이 포함된 플랜도 준비되어 있다. 식사 후에는 파도 소리를 들으며 테라스에서 별을 감상하는 것도 좋다. 비일상적인 풍경을 친구들과 함께 바라보며 추억을 만들어 보자.


1박 가격 및 객실 확인

매거진의 이전글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 살까? 말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