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ILIKETRIP Dec 12. 2024

가성비 좋은 오사카 료칸 2곳 구라모토, 야마토야 혼텐

가성비 좋은 오사카 료칸 2곳 구라모토, 야마토야 혼텐

왠지 료칸하면 소도시나 있는 고즈넉한 분위기의 여관이라 생각하겠지만 대도시에도 있다. 물론 한국사람이 많이 찾는 오사카에서도 볼 수 있다. 그리고 료칸하면 가격이 비싸다는 선입견이 있지만 아니다. 물론, 식사를 포함하면 비싸겠지만 식사를 제외하면 호텔과 비슷한 수준이다. 


만약 오사카 여행에서 료칸에서 한 번 묵어볼까 하는 사람을 위해 가성비 좋은 오사카 료칸을 소개한다. 



오사카 료칸 구라모토


도톤보리 글리코 사인에서 도보 약 10분 정도에 위치한 료칸 구라모토. 전통적인 느낌의 료칸으로 무엇보다 1박 10만원 이하로 묵을 수 있어 매력적인 곳이다. 

게다가 넓은 대욕장까지 갖추고 있으며 
모든 객실은 다다미 방으로 최대 5명까지 함께 지낼 수 있다. 평소 침대 생활에 익숙한 사람이라면 불편할 수도 있겠지만 한 번쯤 경험해봐도 좋다. 조식도 만원 수준으로 저렴하며 뷔페는 아니지만 정갈한 일본식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1박 가격 및 객실 확인




야마토야 혼텐 료칸


앞에 소개한 구라모토보다 조금 더 도톤보리와 가까운 야마토야 혼텐 료칸. 이 곳도 가성비 좋은 오사카 료칸이다. 긴테쓰닛폰바시역까지 도보 2~3분이면 도착하고 근처에 로손, 세븐일레븐, 패밀리마트 등 3대 편의점이 있어 편리하다. 무엇보다. 생각보다 넓은 대욕장과 유흥가가 적어서 가족 단위 오사카 여행객에도 추천하는 오사카 료칸이다. 


최대 8명까지 가능한 객실도 있으며 객실에서 도톤보리 강을 볼 수 있어 더욱 낭만있다. 위치도 좋고 1박 10만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추천할만 하다.

1박 가격 및 객실 확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