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심현용 Mar 06. 2023

70대의 도전 메타버스 "ZEP"  도전365 오픈

메타버스 오픈

긴시간을 컴퓨터와 작업을 해야만 했습니다

4차산업혁명 

메타버스 


나의 과거 나의 현재 나의 미래 라는 3개의 콘 카테고리를 염두에 두고 

나의 23년 인터넷 세상에 남겨진 빛바랜 추억을 정리하고 


오늘 70대가 된 네ㅐ가 과연 할수 있을지라는 의문을 가지고 

메타버스 ZEP에 도전 하였습니다


가상세계의 나의 공간 메타버스 ZEP  도전365

썸네일을 만들고 오늘 저녁에 라이브방송을 준비 하고 있습니다


어설프고 낯간지럽지만 오픈을 하고 10년을 꾸며 나갈 생각입니다



나의 집을 소개 합니다

도전365 가상세계는 현재 6개의 큰공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이제 이공간을 중심으로 오늘 현재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나의 메타버스세상의 도전은 시작되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