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직활동가 Nov 06. 2020

임기제 공무원이 되었다.

경기도 소재지에서

지난 8월부터 꾸준히 임기제 공무원을 준비했다.

내 커리어 안에서 할 수 있는 일을 두드려보았다.


비록 계약 기간은 1년이지만

전국 어디에서나 일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고,


최대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한 직종이다. 


나는 그전 직장의 경험으로 '홍보'쪽에 일하게 되었다.


지난해 영상을 배워두길 잘했다.

이번에 임용이 되면 유튜브도 맡지 않을까 싶다. 


또 잘해봐야지, 그리고 살아남아야지!


작가의 이전글 치킨, 주 5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