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kayros Nov 18. 2023

구글 애널리틱스 4 온라인 강의 런칭 소식

인프런에서 GA4 강의를 검색해보세요 :)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하트카운트와 함께 GA4 온라인 강의를 기획하고 어제 인프런에서 강의를 런칭했어요. 하트카운트는 무료 데이터 시각화 분석툴을 제공하고 있어요. 이를테면, 방대한 양의 엑셀 데이터를 업로드하면 이를 요약한 결과를 보여주는 식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강의는 하트카운트의 제안으로 준비하게 되었는데 올해 안에 선보이게 되어 기쁘네요.


인프런에서 수강할 수 있고요. 입문자를 위해 준비한 강의로 GA4 기본 개념을 이론과 실습으로 익힐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준비했습니다. GA4를 다루기 위해 무조건 아셔야 할 내용이 담겨 있다고 보시면 되요. 제가 실무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얻은 경험을 녹여내려고 했습니다. 항상 온라인 강의 런칭에 대한 로망이 있었는데 역시나 저를 실행으로 이끄는 건 계약과 마감일이네요. 아직 절박하지 않은가 봅니다 (저만 그런거 아니죠..??ㅎㅎ)


수강하신 분들을 위해 질문과 답변을 할 수 있는 커뮤니티도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수강 추천드립니다. 제가 촬영부터 편집까지 했고, 강의 자료 준비에 많은 시간을 쏟아서 들어도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저는 사실 강의만큼이나 커뮤니티가 더 값지다고 생각해요. 제 강의 수강하신 분들께는 제가 책임지고 답변드릴 예정이거든요.


올해 사이드 프로젝트를 많이 해보고 싶었는데 GA4 자격증 족보 웹사이트 런칭​에 이어 하나씩 결과물이 나와서 보람차네요. 여러분도 시간 내서 사이드 프로젝트 시작해보세요. 지식을 정리하면서 오히려 더 많이 배우고 확실하게 알게 되는 효과가 있어요 :)


구글 애널리틱스 4 온라인 강의 수강하러 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GA4 맞춤 이벤트 웨비나 소식 (선착순 100명)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