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동현 Sep 27. 2017

요즘


나는 뭔가를 하고 있

나는 아무 것도 하고 있지 않다

나는 응원을 받고

나는 비난을 받는다

나는 뭔가를 이루었고

나는 아무 것도 이룬 것이 없다

나는 함께 하지만

나는 항상 혼자다

나는 매일 행복하고

나는 매일 불행하다

매거진의 이전글 간사 [奸邪]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