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하루시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그늘 Sep 14. 2023

이름, 낙화(落花)

 

나의 몸은 서서히 떨어진다

이것은 나의 추락하는 기행이자 꽃이 피는 서문

모든 것의 시작을 알릴 경종이 될 것이다


새하얀 눈 위에 애써 피워낸 꽃이 물든다

이것은 나의 흘러간 시절이자 너를 위한 편지

이는 비로소 마음이 만개했음을 알린다


떠나온 세월은 길고도 험했으나 

떨어지는 순간은 찰나였으니

그 자체로 충분히 찬란하였다


슬퍼하지 마라

이름 하나 없이 왔으나

너로 인해 이름을 얻었고, 꽃이 되었다


빨갛게 수놓아진 꽃이 너를 올려다본다

낙화(落花)

그렇게 나의 이름이 정해졌다

매거진의 이전글 쓸데없는 소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