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빵떡씨 Nov 10. 2022

모집


[모집]

안녕하세요! 제가 무얼  해보려고 하는데요. 베타테스트 상대가 되어주실 분이 필요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저와 1:1 편지를 주고 받는 것입니다. (메일로요)


 제가 편지를 써서 보내면, 답장을 해주시고, 그럼 거기에 제가  답장을 하고,  답장을 하고,  답장을


 이런 식으로 왕복 4번을 합니다. 답장은 편지를 받은지 3 내에 해주셔야 합니다. 그럼 아마   정도가 소요되겠네요.


 베타테스터 분은 신원을 밝히지 않고, 편지쓰기가  끝난 후에 신원을 밝힙니다. (끝까지  알려주는     같아요. 제가 잠을   ..)


 이걸 해보려는 이유는, 이렇게 했을  솔직하고 좋은 글을   있지 않을까? 해서 입니다.


  활동의 이름은 '필담'으로 지어보았습니다.


사실  될까싶긴 한데요..    수도 있는 위험성이 있는  일을 함께 해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의 방법으로 신청해주세요!!


  메일(choihj906@gmail.com) 가명과 '이걸 해보고 싶은 이유' 보내주세요. 말씀드린 대로 신원은 밝히지 말아주세요. (*이름을 추측할  있는 메일 주소일 경우 제가 궁금증을 억누르지 못하고 추측해버릴  있음)


이번주 토요일(11/13) 자정까지 신청을 받고, 일요일에 함께   있을지 없을지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한 분 정도는… 같이 해보실 분이 계시겠죠..? 아닌가... 한 명 정도는..

작가의 이전글 NEW 책 출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