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캡틴 제이크 Jul 16. 2016

검도 중단(가운데 칼) 싸움

펜 그림

나를 단단하게 만든 검도.

서울생활과 함께 시작한 검도.


다른 세계에 사는 이들이 하는 운동인 줄 알았다. 서울의 밤거리에서 나를 잡아주었다. 기다리는 이, 오라는 이가 없어도 검도장은 항상 같은 자리에 있었다.


수줍어 하던 청년은 마음과 몸을 수련하면서 자신감을 키웠다. 영상을 찍고 올리면서 검도V 라는 커뮤니티에 운영자가 되었다.


보람과 즐거움을 얻었다. 누군가의 기억 속에 '나'라는 사람이 기억될 수 있었다.


이제 이렇게 그림을 그리는 사람이 되었다.



#검도 #kendo #드로잉 #일러서트 #검도V

작가의 이전글 스킨 스쿠버 다이빙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