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Aug 14. 2021

제주 월정리 숙소 &카페 추천 for 커플 여행

제주 월정리 숙소, 월정리 호텔, 함덕 호텔, 구좌 카페, 제주 카페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떠나는 제주 여행! 에메랄드빛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까지 멋진 사진 찍기에도 딱 좋은 월정리 해변부터, 함덕해수욕장이 있는 제주도 동쪽으로 숙소를 정해보시면 어떨까? SNS 업데이트까지 제대로 책임져줄 인근 감성 카페까지 함께 소개할 테니 제주 여행을 계획한다면 주목해보자.

@jejudaesugil


월정리 감성카페 추천



대수길다방

@jejudaesugil
@jejudaesugil





대수길다방은 평대해변 골목에 있는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로 마음 편히 쉬어가기 좋은 곳이다. 다양한 디저트와 커피가 준비되어 있어 디저트와 음료 즐기며 여유를 즐겨보길 바란다. 그뿐만이 아니라 제주바당캔들이라는 소품샵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까지 쏠쏠하고, 건물도 총 3채로 이루어져 있어 포토존이 가득하니 커플 사진도 많이 남길 수 있을 거다!



휴무 인스타그램 공지 / open 10:00-19:00 / 제주시 구좌읍 대수길24











월정리 아이엠더그라스

@_iamthegrass

아이엠더그라스는 아직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신상 카페인데, 벌써 힙스터들의 성지가 된 핫플레이스이다! 제주 돌벽을 그대로 살린 외관부터, 한가운데가 뚫린 통창이 분위기 장난이 아닌데! 심지어 아직 네이버 플레이스에도 등록이 안 되어 있다니.. 뭔가 나만 아는 비밀 장소 같은 느낌이랄까? 감성 사진 많이 남겨보자.

매주 월 화 휴무 / open 12:00-19:00 / 제주시 구좌읍 월정5길 48-2






제주 월정리 숙소 BEST 3



유탑유블레스호텔


유탑유블레스호텔

모던한 외관과 따뜻한 인테리어가 멋스러운 290개의 객실을 보유한 유탑유블레스 호텔은 에메랄드빛 함덕 서우봉 해변가에 자리 잡고 있다. 앞서 소개한 대수길다방과 아이엠더그라스는 차로 25분 내로 도착 가능하다.

오션 디럭스 더블룸

제주 바다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아늑한 공간 구성으로 커플 여행에 인기가 높다. 객실에는 더블베드와 43인치 TV, 티 테이블과 의자, 냉장고, 티포트, 휴대폰 충전기 등이 준비되어 있다.

욕실


욕실은 샤워부스와 비데가 설치된 깔끔한 구조로 어메니티로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수건, 치약, 칫솔 세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면도기는 유상으로 제공 중이니 개별적으로 챙겨 오는 편이 좋다.

레스토랑

제주 월정리 숙소 유탑유블레스호텔의 아침식사는 1층 코리안 레스토랑에서 제공된다. 오전 7:00 ~ 10:00 사이에 이용 가능하며 한식부터 중식, 양식까지 푸짐한 메뉴 구성으로 투숙객들의 반응이 좋은 편이다. 성인은 17,000원, 소인은 13,000원이다.

루프탑 료칸

호텔 9층에는 연인과 함께 프라이빗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모던 료칸이 준비되어 있다. 총 11개의 룸으로 구성돼 제주의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그동안 쌓인 피로를 한 번에 녹일 수 있는 힐링 공간으로 인기가 높다. 오전 9시부터 저녁 9:30분까지 총 4타임으로 나눠 진행되며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고 있다.


안마 의자

 이와 함께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 공간과 코인 세탁실, 탁구장, 키즈룸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로비층에는 비즈니스 센터와 안마의자까지 준비되어 있다.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익일 오전 11시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유탑유블레스호텔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라마다 제주 함덕

라마다 제주 함덕

라마다 제주 함덕은 2015년 오픈한 호텔로 310개의 객실이 운영되고 있다. 객실은 오션뷰, 마운틴뷰 그리고 시티뷰까지 고루 준비되어 있으며 게다가 4성급 호텔로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커플 여행은 물론 가족 여행에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전 객실 테라스를 갖추었으며, 함덕 해수욕장과 서우봉은 도보로 이동 가능하며, 동문시장과 에코랜드 모두 차로 이동 시 인접해 있다. 물론 앞서 소개한 카페 두 곳도 20분 내로 도착 가능하다.

코너 스위트


코너 스위트룸은 라마다함덕의 기본 스위트룸으로 아름다운 한라산 전망과 침실과 거실이 분리된 편리한 구조로 안락하며 최상의 휴식을 선사해 커플을 비롯한 신혼여행 숙소로 인기가 높다. 객실에는 킹사이즈 베드와 40인치 LED TV, 소파, 테이블, 책상, 옷장, 티포트, 냉장고 등이 준비되어 있다. 무엇보다 한라산 전망을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는 개별 테라스가 준비돼 있다.



코너 스위트


욕실



욕실에는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고, 어메니티로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 욕실 가운, 샤워캡, 면봉, 헤어드라이기 등이 준비돼 있다.

레스토랑



제주 월정리 숙소 라마다함덕의 조식은 1층 다이아몬드 레스토랑에서 오전 7:00 ~ 10:00 사이에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든든한 한식부터 신선한 샐러드와 과일, 베이커리, 양식 등 다양하게 준비된다.

로비



로비는 1층에 준비되어 있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시작되며, 체크아웃은 마지막 날 오전 11시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부대시설로는 같은 층에 피트니스 센터와 커피숍이 준비되어 있다.

수영장


그 외에 따뜻한 물에 몸 담그고 제주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 자쿠지가 마련되어 있다. 자쿠지는 오후 4시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되는데, 예약을 하셔야 이용 가능하니 일찍 예약하시고 자쿠지에서 노을 감상하면 어떨까!



라마다 제주 함덕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서우봉 비치 호텔

서우봉 비치 호텔

월정리 숙소 서우봉비치호텔은 화이트톤의 깔끔한 외관이 파란 제주해변과 그림같이 어우러지는데, 2017년 오픈한 호텔로 꾸준히 관리하여 쾌적한 객실 컨디션과 인피니티풀, 편의점, 카페, 식당 등 부대시설도 다양하게 갖춰 커플 여행에 인기가 높다.

프리미어 더블

제주 월정리 숙소 서우봉비치호텔에는 총 151개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다. 그중 커플 여행자에게 사랑받는 객실은 킹사이즈 베드가 준비되어 있고, 널찍한 공간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프리미어 더블 룸이다! 고급스러운 객실 분위기와는 반전으로 압도적인 가성비를 자랑한다! 가장 최상위 객실이지만, 올스테이 하면 성수기 기준 1박 8만 원대에도 예약할 수 있다.

욕실

세면대가 분리되어 있어 자주 손을 씻어줘야 할 때 아주 유용하다. 욕실에는 변기와 욕조가 설치되어 있다. 그리고 어메니티로는 샴푸, 헤어 컨디셔너, 바디로션, 바디워시, 수건,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가운, 샤워캡, 머리끈 등이 제공된다.

서우봉 가든

아침 식사는 2층 레스토랑 서우봉 가든에서 오전 7:30 ~ 10:00 사이에 제공된다. 각종 나물과 보리밥, 샐러드, 파스타, 감자튀김, 시리얼, 빵, 잼, 버터, 주스, 차, 우유, 커피, 과일 등을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다. 성인 1인 2만 원이지만, 체크인 시 미리 결제하시면 1만 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수영장

로비와 프런트, 비즈니스 센터 등이 1층에 준비되어 있다. 체크인은 오후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서우봉 비치호텔은 바다가 보이는 루프탑 인피니티풀을 갖추고 있다. 여름 성수기에만 한정적으로 오픈되며,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루프탑 한 편에는 핀란드 사우나도 마련되어 있으며, 유료로 운영되고 있다! 단 현재는 거리두기로 인해 임시 휴업 중이다.








서우봉 비치 호텔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제주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유탑유블레스 호텔 홈페이지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제주 라마다 함덕 홈페이지 @서우봉비치호텔 홈페이지 @트립닷컴 @아고다 @익스피디아 @대수길다방 & 아이엠더그라스 인스타그램


매거진의 이전글 자연 속 평창 리조트 & 강원도 힐링 포토존 피서 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