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Oct 29. 2021

소문난 단풍 맛집 휘닉스 평창 호텔 호캉스 꿀팁

휘닉스 평창 호텔, 단풍여행, 가을여행, 강원도, 평창


가을이 절정에 다다르며 단풍 시즌도 다가오고 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객실에서 단풍 구경 가능한 ‘휘닉스 평창 호텔’을 소개하려고 한다. 휘닉스 평창은 탁 트인 마운틴 뷰는 물론, 자연을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데, 강원도의 청정 자연 속에서 웰니스 호캉스를 어떻게 즐길 수 있는지 지금 바로 알아보도록 하자.

마운틴뷰 호캉스 끝판왕! 휘닉스 평창 호텔 



 




휘닉스 평창 호텔 TMI



휘닉스 평창 호텔 


휘닉스 평창 호텔

휘닉스 평창 호텔은 휴식을 위한 완벽한 숙소라 할 수 있다. 넓고 쾌적한 객실과 편리한 부대시설, 다양한 즐길 거리까지! 힐링은 물론 즐거움까지 책임지는 호캉스 끝판왕이다! 숲 속에 위치해 가을 단풍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수페리어 룸

휘닉스 평창 호텔의 수페리어 룸은 창을 가득 채우는 마운틴뷰가 매력적인 객실이다. 창가에 윈도우 시트를 설치해 아름다운 전망을 만끽할 수 있는 게 특징인데, 사진도 잘 나와 인증샷 남기기 딱이다. 베드 양쪽 스툴에는 무선 충전기가 설치되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빗 등이 구비되어 있다. 환경 보호 정책에 의해 1회용 칫솔과 치약은 제공하지 않으며, 필요시 유료로 구매 가능하다.


조식

휘닉스 평창 호텔 조식은 3층 온도 레스토랑에서 이용할 수 있다. 07:30 ~ 10:30 사이 뷔페식으로 제공되며 한식, 양식 메뉴가 골고루 준비된다. 즉석에서 조리되는 따뜻한 쌀국수와 달걀 요리도 있다.

조식 픽업 서비스

조용하게 식사를 하고 싶다면 픽업 서비스를 이용해 보도록 하자. 객실에서 간단히 조식을 즐길 수 있는 아침 한 끼 도시락 서비스는 하루 전에 예약하면 된다.


블루캐니언

지중해풍 워터파크 블루캐니언은 사계절 내내 문을 여는 워터파크이다. 1등급 천연 광천수로 운영돼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데, 실내에는 파도풀, 개구리풀, 유아풀 등 다양한 풀이 준비돼 있다. 야외에서는 개운한 노천 스파도 즐길 수 있다.

레저체험
휴양 시설

휘닉스 평창 호텔은 다양한 체험과 휴양 시설도 운영하고 있다. 루지, 관광 곤돌라, 짚라인, 웰니스 숲길 등 즐길 거리가 정말 다채로운데, 레저&체험을 통해 강원도의 청정 자연을 느껴보면 어떨까!




휘닉스 평창 호텔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휘닉스 평창 호텔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모든 객실 타입
모든 객실 타입

휘닉스 평창 호텔은 수페리어, 코리안 룸, 스위트 크게 3가지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코리안 룸은 온돌 룸으로 한국적인 요소를 세련되게 풀어낸 객실이고 유아 동반 고객을 위한 키즈 테마 객실도 보유하고 있다. 스위트 객실에는 욕조가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로비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다. 겨울 성수기를 제외하고는 슬로프 뷰 객실보다 마운틴 뷰 객실의 인기가 훨씬 많다. 다만 겨울 성수기에는 슬로프 뷰 이용 시 추가 요금이 발생한다는 점! 참고하도록 하자.



이동 팁

휘닉스 평창 이동 팁


휘닉스 평창 호텔을 이용할 경우 ‘휘닉스평창호텔 주차장’을 입력하고 오는 게 가장 빠르다. 휘닉스 평창은 규모가 매우 넓고 주차장도 다양해 정확한 목적지 설정이 중요하다. 호텔에서는 평창역과 장평터미널을 경유하는 무료 셔틀버스도 운행하고 있다.








객실 이용 팁

마운틴 뷰 객실

객실에는 전기포트와 평창수, 오설록 티, 커피 티백이 준비되어 있다. 아름다운 마운틴 뷰와 함께 여유로운 휴식의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자.









와인 마리아주

와인 마리아주

매일 저녁 휘닉스 평창 호텔에서는 로맨틱한 파티가 펼쳐진다. 와인 마리아주는 20:00 ~ 24:00 동안 라이브 연주와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8종의 다양한 와인과 생맥주, 스낵바를 마음껏 이용해 보자



캠핑 BBQ

캠핑 BBQ


휘닉스 평창 호텔에서는 맛있는 바비큐 파티도 즐길 수 있다. 그것도 네 가지 방법으로! 캠핑, 글램핑, 캠핑카, 펫 캠핑까지 선택의 폭이 매우 넓다. 신선한 고기부터 라면 뷔페와 무제한 생맥주도 제공되니 몸만 가면 된다!



기타 팁

세탁실

호텔 내에는 코인 세탁실, 편의점, 피트니스센터 등의 부대시설도 운영하고 있다. 대부분의 시설이 다 갖춰져 있으니 집처럼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다.




휘닉스 평창 호텔 보러가기





평창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네이버 업체등록사진 @아고다 @익스피디아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여행의 설렘 느껴지는 영종도 호텔 BEST 5 추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