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an 24. 2022

사랑이 샘솟는 오션뷰 강릉 숙소 추천 5곳

강릉 숙소 추천, 강릉, 강원도, 커플여행, 겨울여행, 바다여행


오늘은 보는 것만으로 기분이 상쾌해지는 푸른 바다의 도시, 강릉으로 떠나보도록 하자. 강릉은 아름다운 바다와 일출을 볼 수 있는 예쁜 숙소가 많은데, 따뜻한 오션뷰 숙소에서 추위 걱정 없이 마음껏 바다 구경을 즐겨보고 싶다면 오늘 소개하는 ‘강릉 숙소 추천 리스트'를 주목해 보도록 하자~

강릉 숙소 추천





강릉 숙소 추천 BEST 5



NO. 5 기억스테이  

기억스테이

첫 번째 강릉 숙소 추천은 ‘기억스테이’로 기억스테이는 경포해변 바로 옆, 강문해변에 위치해 있다. 경포호, 초당순두부마을 등의 인기 관광지와 가까운데, 도보로 강릉 여행을 즐길 수 있어 뚜벅이 여행자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기억스테이

기억스테이는 모던한 분위기의 강릉 오션뷰 숙소로 대부분의 객실에서 오션뷰도 감상할 수 있다. 모든 객실은 기준 인원이 2인으로 인원 추가는 불가능하다. 실내 취사도 가능하며 기본 조미료(소금, 설탕, 후추, 간장, 식초)와 와인잔, 소주잔, 전기밥솥도 대여할 수 있다. 셀프 촬영을 위한 소품도 준비돼 있으니 예쁜 커플 사진도 남겨보도록 하자!


기억 스테이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NO. 4 언제나소돌  

언제나소돌

두 번째 강릉 숙소 추천은 ‘언제나소돌’이다. 언제나소돌은 주문진해변과 가까운 소돌해변에 위치해 있는데, 조용하고 여유로운 분위기가 특징인 곳이다. 1층에는 달콤한 디저트 카페도 운영 중이라 언제든지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멋진 인생샷은 덤이다!

언제나소돌

언제나소돌은 전 객실에서 자유롭게 VOD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욕조는 202호와 301호에만 있다. 아쉽게도 입욕제는 사용이 어렵다고 한다. 그래도 멋진 뷰는 준비돼 있다!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숙소에서 로맨틱 스파를 즐겨 보자. 실내에서 프라이빗 BBQ도 가능하다. 자이글로 따뜻하고 편리한 식사를 즐겨 보길 바란다. 간단한 취사도 가능하며 전기밥솥은 프런트 문의 시 대여할 수 있다.


언제나소돌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NO. 3 강릉 블루스테이   

강릉 블루스테이

세 번째 강릉 숙소 추천은 ‘강릉 블루스테이’다. 블루스테이는 강문해변 앞에 위치한 전 객실 오션뷰 숙소인데, 호텔처럼 모던한 인테리어와 쾌적한 시설로 인기가 많은 곳이다. 바로 앞이 바다라 산책을 즐기기 좋으며 루프탑에서는 탁 트인 뷰도 감상할 수 있다.

강릉 블루스테이

강릉 오션뷰 숙소는 아늑한 분위기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테라스도 있어 조금 더 생생하게 바다를 즐길 수 있다. 취사는 불가능하지만 주변에 맛집이 많으니 걱정할 필요는 없을 거다. 객실 내에는 냉장고와 캡슐커피 머신, 와인잔과 오프너가 있어 음료는 섭취가 가능하다. 바삭바삭한 호텔식 침구에 누워 강릉의 아름다움을 만끽해 보자.


강릉 블루스테이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NO. 2 지브 펜션 

지브 펜션

네 번째 강릉 숙소 추천은 ‘지브 펜션’이다. 지브 펜션은 생생하고 아름다운 뷰를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날씨와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는 오션뷰 바비큐장, 카페, 루프탑 포토존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강릉의 바다를 느껴볼 수 있다. 주문진에 위치해 일출을 보기에도 정말 좋은 오션뷰 숙소다.

지브 펜션

모든 객실에는 사진 찍기 좋은 정방형 1:1 창문이 설치돼 있다. 덕분에 바다와 함께 예쁜 인생샷도 남길 수 있다. 화이트톤의 감성 인테리어와 독특한 제트스파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진다. 넷플릭스 시청도 가능해 하루 종일 룸콕도 가능하다는 사실!



지브 펜션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NO. 1 썬리치펜션 

썬리치펜션

마지막 강릉 숙소 추천은 ‘썬리치펜션’이다. 썬리치펜션은 2021년 7월 전체 리모델링으로 새로 태어났다. 트렌디한 인테리어로 여행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고 있는 인기 숙소인데, 소돌해변에 위치하며 주문진 해수욕장, 주문진항 가운데 위치해 여행하기에도 좋다.

썬리치펜션

리모델링 된 객실은 넓고 쾌적하다. 통창으로 모든 객실에서 오션뷰도 감상할 수 있다. C5 객실 외에는 모든 객실에서 스파도 가능하다. 캡슐커피 머신이 구비돼 있으며 넷플릭스까지 볼 수 있으니 호텔도 부럽지 않을 거다. 철저한 방역으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으니 위생 걱정도 끝! 정말 나만 알고 싶은 강릉 오션뷰 숙소다.


썬리치펜션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다른 여행지의 숙소 보러 가기



Photograph by 

@네이버업체등록사진 @기억스테이 홈페이지 @블루스테이 홈페이지 @지브펜션 홈페이지 @썬리치펜션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대관람차 시티뷰가 훌륭한 롯데호텔 울산 5성급 숙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