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May 07. 2022

이제 개별 화장실은 필수! 가평 글램핑장 5곳 추천

가평 글램핑장, 가평 캠핑장, 가평 1박2일, 서울근교글램핑, 가평여행


요즘 날씨가 정말 좋아졌다. 집에만 있기에도 답답하고, 직장인분들은 사무실에만 앉아 있기 답답한 때가 아닐까 싶다. 오늘은 탁 트인 자연 속에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가평 글램핑장을 소개하려고 한다!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 자연과 함께 하는 하루, 함께 떠나보도록 하자.


가평 글램핑장



가평 네잎클로버 카라반 글램핑

가평 네잎클로버 카라반 글램핑
가평 네잎클로버 카라반 글램핑

가평 네잎클로버 카라반 글램핑은 설악면 설곡리에 위치한 가평 글램핑장이다. 글램핑장과 카라반을 함께 운영하고 있는데, 신축 캠핑장으로 깔끔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일부 글램핑장은 복층으로 이루어졌다. 객실에는 화장실과 샤워실이 구비되어 있으며, 개별 테라스와 취사도구, TV, 냉장고, 냉난방시설을 갖추고 있다.

가평 네잎클로버 카라반 글램핑
가평 네잎클로버 카라반 글램핑

어메니티로는 수건과 샴푸, 린스, 바디샤워, 샤워타올이 제공된다. 호텔식 침구류를 갖추고 있어 편안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글램핑장 앞은 계곡이 흐르고 있어 자연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느낌을 풍긴다. 부대시설로는 사계절 미온수로 이루어진 야외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 놀이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캠핑장 주변에는 산책로가 있어 걷기에도 좋다.



  

위치



가평 오하브글램핑

가평 오하브글램핑
가평 오하브글램핑

가평 오하브글램핑은 북면에 위치한 가평 글램핑장이다. 총 네 개의 테마로 이루어져 있다. 풀램핑장은 개별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복층 구조로 넓은 공간을 자랑한다. 객실 앞으로 잔디가 깔린 미니정원과 바비큐장이 준비되어있다. 빔프로젝터가 있어 영화를 감상하기에도 좋다. 모든 객실에는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다.

가평 오하브글램핑
가평 오하브글램핑

전 객실 조식이 포함된 가격으로 메뉴는 계절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또한 마트 픽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중교통으로 방문하는 여행객들도 편하게 도착할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당구장, 미온수 야외 수영장, 배드민턴장, 찜질방 등이 있다. 바비큐 세트도 판매하고 있어 바비큐를 이용하기에도 좋다.


 



위치



새연카라반리조트 설악점

새연카라반리조트 설악점
새연카라반리조트 설악점

새연카라반리조트 설악점은 설악면 회곡리에 위치한 가평 글램핑장이다. 글램핑과 카라반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전 객실 화장실과 샤워실, 에어컨이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취사가 가능하며 테라스에서 바비큐를 즐기기에도 좋다요. 일부 글램핑장은 복층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새연카라반리조트 설악점
새연카라반리조트 설악점

새연카라반리조트 설악점의 부대시설로는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데, 미온수풀과 차가운풀로 이루어져 있다. 워터슬라이드도 있어 아이들과 함께 즐겁게 이용할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 놀이터도 마련되어 있다. 글램핑장에서는 배드민턴과 캐치볼, 탁구를 할 수도 있죠. 마트에서 픽업 서비스가 가능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새연카라반리조트 설악점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가평 핀란드캠핑성

가평 핀란드캠핑성
가평 핀란드캠핑성

가평 핀란드캠핑성은 상면에 위치한 가평 글램핑장이다. 수십만 그루의 잣나무와 편백나무로 둘러싸여 있어 맑은 공기를 자랑한다. 객실은 침대, 소파, 화장실, 싱크대가 마련 되어 있는데, 취사도구가 갖춰져 있어 편리하게 음식을 하기에도 좋다. 일부 글램핑장은 계곡을 바라보고 있어 자연을 한껏 느낄 수 있다.

가평 핀란드캠핑성

가평 핀란드캠핑성의 부대시설로는 온수 수영장과 핀란드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다. 글램핑장 앞으로 계곡이 흐르고 있어 여름에 방문하기에도 좋은데, 정원에는 아이들을 위한 놀이 시설도 마련되어 있다. 글램핑장에는 카페, 매점 등 편의 시설도 준비되어 있다.




가평 핀란드캠핑성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노마드글램핑

노마드글램핑
노마드글램핑

노마드글램핑은 상면에 위치한 가평 글램핑장이다. 넓은 수영장 덕분에 SNS에서 인기를 끌었던 곳인데, 불멍과 함께 수영장, 글램핑까지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방문해 주시는 분들께 웰컴 티를 제공하고 있다. 객실은 복층형으로 화장실과 침대 룸으로 이루어졌다. 통유리창 너머로 수영장 전망을 갖추고 있다.

노마드글램핑
노마드글램핑

전 객실 신라호텔의 몰든브라운 어메니티를 제공하고 있다. 빔프로젝터를 보유하고 있어 감성적인 분위기에서 영화를 감상하기에도 좋다. 노마드글램핑의 부대시설로는 4계절 온수 수영장과 하절기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노마드글램핑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더 다양한 가평 숙소가 궁금하다면?




Photograph by

@각 글램핑장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장기 투숙하고 싶어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