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꼭 가봐야할 곳 | 씨라이프 오션월드, 방콕 사파리월드 등
추운 겨울, 따뜻한 방콕으로 추위를 피해 떠나보자. 오늘은 자유여행 시 즐기기 좋은 방콕 놀거리 5선을 준비했다. 방콕 여행에 필요한 BTS 래빗카드와 태국 유심칩, 숙소 추천까지 한 번에 준비했으니 함께 확인해 보자.
씨라이프 오션월드
방콕 사파리월드
왓사켓 & 올드타운 툭툭 투어
시암 어메이징 파크
ATV 체험
첫 번째로 소개할 방콕 놀거리는 씨라이프 오션월드다. 동남아시아 최대 규모의 아쿠아리움으로 시암 파라곤 지하에 있어 접근성도 좋다. 무려 400여 종의 해양생물이 살고 있으며, 해저터널에서는 엄청난 크기의 상어와 형형색색의 열대어들도 볼 수 있다. 4D 시네마와 유리 바닥 보트, 샤크 다이브와 같은 체험은 현장에서 별도로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입장권 예약 시 디지털 포토도 무료로 제공한다.
두 번째로 소개할 방콕 놀거리는 방콕 사파리월드다. 아이들과 여행하는 분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다. 태국 최대의 동물원으로 야생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동물들이 머무르고 있다. 8킬로미터의 긴 사파리 파크는 45분 동안 드라이브를 하면서 많은 야생 동물의 생태계를 엿볼 수 있다. 마린파크에는 다양한 해양 동물과 쇼들이 준비돼 있다. 기린과 앵무새에게 먹이를 주고, 신기하고 흥미진진한 스턴트쇼도 관람해 보자.
세 번째로 소개할 방콕 놀거리는 왓사켓 & 올드타운 툭툭 투어다. 방콕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황금 사원에서 올드타운을 감상하고, 뜨럭머 시장과 프랭 나라 거리에 들려 현지인들의 삶을 만나는 체험도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는 짜오프라야 강변에 위치한 오픈 마켓 쇼핑몰로 잘 알려진 타 마하랏에서 쇼핑을 하며 자유시간을 보내보자. 투어는 한국어 사용이 가능한 현지 가이드와 2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며, 2인 모객 시 출발해 프라이빗하게 로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네 번째로 소개할 방콕 놀거리는 시암 어메이징 파크다. 30개가 넘는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 대규모 놀이공원으로, 익스트림 월드, 패밀리 월드, 판타지 월드, 스몰 월드, 워터 월드 5개 구역으로 이루어져 있다. 워터파크에는 기네스 세계 기록을 보유한 인공 파도 풀장도 있다. 런치 뷔페 식사권까지 모두 포함된 올인원 패스로 마음껏 즐겨보자. 키 99cm 이하 유아는 무료로 워터파크와 스몰월드를 이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방콕 놀거리는 ATV 체험이다. 울창한 숲 속을 질주하며 자유로움과 짜릿함을 느껴보자! ATV 체험은 근육 발달과 집중력 향상, 두려움을 극복하는 정서적 감정 조절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전문 코치의 지도하에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으며, 안전하게 체험이 진행된다. 모든 연령대의 참가자들이 안심하고 체험을 즐길 수 있어요. 체험은 30분 동안 진행되며 예약 당일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1. 방콕 BTS 래빗카드
교통정체가 심한 태국에서 지상철인 BTS 이용은 필수다. BTS 래빗카드는 태국의 티머니 카드로 불리는 카드로 대중교통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방콕으로 출국하기 전 인천이나 김해공항 부스에서 수령 가능하다.
2. 태국 유심칩
태국 유심칩 구매 방법도 알려드리겠다. 최대 10일간 무제한 데이터와 음성통화 15분이 제공되는 4G 유심칩이다. 태국 전역에서 자유롭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 수령도 인천공항에서 하면 돼 간편하다.
3. 방콕 숙소 가볼만한 곳
다양한 방콕 놀거리를 즐기고 난 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방콕 숙소들을 모았다. 럭셔리부터 가성비까지 다양한 숙소들을 확인하고 예약해 보자.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데이오프, 두짓타니방콕 호텔 공식홈페이지, 익스피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