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finebear May 29. 2022

내 세상엔 누가 있나

#우리들의블루스 #영희

#우리들의블루스15화 #tvN drama

영옥이 12살

영옥이 14살

영옥이 18살

영옥이 38살


온통 영옥이..


영희의 세상엔 영옥이 단 하나 뿐



영희, 영옥 서로를 사랑하다



(영옥의 나래이션)


나중에 영희에게 물었다.

너는 어쩌다 그렇게 그림을 잘 그리게 됐냐고


영희가 말했다.

너 보고 싶을때마다 외로울 때마다 그림을 그리다보니 그렇게 잘 그리게 됐다고


나는 그때 아무말도 할 수 없었다.


대체 사람이 얼마나 외로우면

얼마나 보고 싶으면

영희 같은 애가 이렇게까지 그림을 그릴 수 있게 되는건지


나는 알고 싶지 않았다.



영옥, 영희 없는 고독을 좋아하다


언니 영희, 내 동생 영옥을 사랑하다





작가의 이전글 내가 없어서 좋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