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호이어 포뮬러 1 크로노그래프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 에디션
태그호이어가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 팀의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3000점 한정 생산한 '태그호이어 포뮬러 1 크로노그래프 x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을 최근 공개했다.
태그호이어는 2016년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 팀과 파트너십을 맺은 이후 지금까지 총 7개의 타임피스를 선보였다. 8번째 에디션인 태그호이어 포뮬러 1 크로노그래프 x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은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의 하이스피드 레이싱, 트랙 위 에너지와 흥분, 그리고 혁신에 경의를 표하는 모델이다.
직경 43mm의 케이스는 블랙 DLC 코팅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되었다. 블루 컬러를 매치한 다이얼에는 그레이닝 처리를 더해 마치 레이스 트랙의 아스팔트 바닥을 떠올리게 하는 독특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한 이번 에디션은 처음으로 다이얼의 7시와 10시 방향 사이에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팀의 로고를 담고 있으며, 하이 퍼포먼스 레이싱카의 속도계에서 영감을 받은 6시 방향의 서브 다이얼은 마치 레이스의 스타트 라인을 바라보고 있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외에도 곳곳에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 팀의 상징적인 컬러인 다크 블루, 옐로우, 레드를 적용했는데, 그 예로는 옐로 컬러로 완성한 크로노그래프 핸드와 케이스의 2시 방향에 배치한 레드 컬러의 푸셔를 들 수 있다.
아울러 백 케이스에는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 팀의 앰블럼과 창립 20주년을 기념하는 문구가 함께 새겨져 있으며 편안함과 스타일을 고려해 제작된 블루 컬러 스트랩이 함께 제공된다.
태그호이어는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 20주년을 기념하며, 2024 포뮬러 1 월드 드라이버스 챔피언십에서 4년 연속 포뮬러 1 월드 챔피언 타이틀을 차지한 막스 베르스타펜(Max Verstappen)을 축하하고 있다. 이번 시즌 9번의 레이스에서 승리를 거둔 그의 놀라운 업적은 포뮬러 1 크로노그래프 x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에 반영된 첨단 혁신과 한계를 뛰어넘는 도전 정신과도 일맥상통한다. 이 시계와 레드불 레이싱 팀의 유산을 통해 매 순간이 중요함을 보여주며 지난 20년 동안 그랬던 것처럼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런 정신은 이어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