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8
명
닫기
팔로워
18
명
김윤아
김윤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볕뉘
매일 찾아오는 소소한 일상 속에서도 반짝이는 무엇인가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문장과 사람을 잇는 소명으로 마음 서재 출판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영주
책, 글, 식물, 산책, 사진. 가사와 돌봄 노동자. 암경험자.
팔로우
크로아상속버터
크로아상속버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hani
적당히 차갑고, 적당히 따뜻한 사람
팔로우
찐치즈
의붓집토토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badac
연필농부, 우선쓰소 소장, 쓸 사람.
팔로우
에디터리
20년 차 편집자. 유유히 출판사 대표. 책 너머의 편집자의 일상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첫 책 <내 인생도 편집이 되나요?>(달)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한지혜
사진과 글로 창작하며 나아가기
팔로우
이선영
이선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다영
김다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다다
It's okay to be slowly. 디자인 스튜디오이자 서점 오케이 슬로울리를 운영합니다.
팔로우
김씩씩
부지런히 읽고 열심히 쓰고 싶은 사람
팔로우
임성현
전주에서 태어나 지금은 타지에서 국어를 가르친다. 겨울이 오면 노을과 절을 보러 다니고, 살아가며 지나치지 못하고 사로 잡히는 순간을 글로 남긴다. 여전히 삶에 자주 머뭇거린다.
팔로우
고요한나무
창작자, 기획자, 자영업자 등 매일 다양한 업을 오가는 경험주의자 또는 책방심다 대표 일꾼. 발달장애 어린이와 비장애 어린이를 함께 양육하는 엄마이자 대안학교 학부모다.
팔로우
다인
낙관과 다정의 마음으로, 글과 삶을 읽고 쓰고 잇는 그림책테라피스트입니다. 그림책으로 육아育我중이며, 그림책을 통해 무수한 당신(thine)과 연결 되길 바라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조이아
평생 저자가 될 중학생들과 성장 중입니다. 독립출판물 2023년 <우주를 누비며 다정을 전하는 중>, 2025년 <해피엔딩을 쓰는 마음>, <이과 남편의 아름다움>을 만들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