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꼼지 나숙자
정원지기의 일상을 습관처럼 쓰고 있는 꼼지입니다. 서울에서 중학교 수학교사로 30여년 살다가 장성으로 귀촌한 지 7년, 1500여평의 땅을 손수 일구고 있는 초보정원사입니다.
팔로우
이점선
이점선의 브런치입니다. 2004년 등단 후 2016년 시집 한 권 발간했지만 직장과 집안 일을 핑게로 시는 조금 쓰고 일은 더 많이 합니다. 일상을 사진과 글로 남기며 삽니다.
팔로우
정은애
커피 내리며 책 읽고 글 쓰는 그레이스정의 브런치 입니다.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아 경험하며 체험한 글을 통해 식생활이 바뀔 수 있는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꿈싹지기
살아가면서 하고 싶은 일이 너무 많아 안정된 직장의 달콤함을 떨쳐 버리고 세상으로 나왔습니다. 하고 싶은 일을 하나 하나 풀어나가면서 그 흔적들을 기록해보려 합니다.
팔로우
수풀사이로
글 쓰고 콘텐츠 만듭니다. 주말에는 자연생활자로 살면서《금요일엔 시골집으로 퇴근합니다》를 썼습니다. 온라인으로 ⟪계절편지⟫와 ⟪퇴사원 주간보고⟫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핑크뚱
안녕하세요 ~:D 핑크뚱 영이의 브런치입니다. 일상을 살아가는 게 맞나 싶게 힘겹게 꾸역꾸역 살아내고 있습니다. 일상에 늘 함께인 귀여운 아들과의 행복한 시간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윤작가
안녕하세요! 글을 읽고 쓰고 그 속에서 세상과 사람의 무늬를 발견해가는, 저는 윤작가입니다! ^^
팔로우
소박하며화려한
일상에서 느끼는 자잘한 생각들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Crys
캘리포니아에 거주하는 금속공예가. 현재 럭셔리 쥬얼리 브랜드 회사에 근무 중. 글쓰기를 취미 이상으로 하며, 뭐든지 읽어야 직성이 풀리는 bibliophile.
팔로우
김중희
독일 가정의 병원 의료팀 팀장,한국요리강사 스쳐 지나가는 일상을 담습니다 저서로 ‘오늘은 댕댕이’ 가 있습니다
팔로우
푸드칼럼니스트 이주현
단 한 그릇 요리에도 따듯한 마음을 담아, 요리하고 촬영하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확위
화학을 전공하고 연구원으로 일하며 살아가는 보통 사람. 오랜 시간 우울불안과 싸워오면- 삶의 즐거움을 위해 다양한 취미를 즐기는 취미 부자. 맛, 그림, 글, 음악. 모든 일상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