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유니줌 Dec 19. 2021

산사에서

#백만년쯤잠들었다깨고싶다

<산사에서>



          

죽이고

죽이고

죽이고

너는 나를 죽였다     

햇살 고요한 봄날

아지랑이 고요하던 산자락에서

하얀 풀꽃반지 손가락에 끼워주며     

제비도 차마 둥지 틀지 못한

가난한 지붕 아래

젊디 젊은 몸뚱이 난도질하며     

가을이 봄 같고

봄이 가을 같은

산사의 풍경소리 잦아드는 길목에서     

죽이고

죽이고

죽이고

나는 너를 죽였다     

다시 봄은

다음 생에나 찾아오겠다



#산사에서_유니줌 #백만년쯤잠들었다깨고싶다 #김봄

작가의 이전글 생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