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0
명
닫기
팔로잉
40
명
양독자
아직은 글을 읽는 독자입니다
팔로우
나름이
살아가는 힘이 되는 이야기를 적습니다.
팔로우
이휘
16년차 예능 방송작가 / <대머리는 수영모를 쓰지 않는다>, <잘 쓴 이혼일지> 저자 / 동네형 인간 / 주로 술먹으면서 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씁니다 / 걸작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금은달
수의사이지만 공무원입니다. 여전히 여기저기 기웃거리며 살아갑니다. 나의 방황이 누군가에는 이정표가 되기를 바라며 무수한 길을 걸어갑니다.
팔로우
제인
어쩌다 보니 40대 중반을 바라보는 싱글 직장인입니다. 내게 주어진 삶, 내가 살아가는 삶을 사랑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엘레브
어쩌다 미국에서 박사과정 중입니다. >>> 유튜브: @phdcomic
팔로우
소곤
글 쓰는 고양이 집사 소곤입니다. sogon_about@naver.com
팔로우
박민우
1만 시간 동안의 남미, 1만 시간 동안의 아시아, 행복한 멈춤 Stay, 마흔 살의 여덟 살, 지금이니까 인도, 지금이라서 훈자를 썼습니다. 지구 끝까지 내 글이 닿기를 원해요
팔로우
글토닥
안녕하세요. ' 따뜻한 글'을 쓰는 INFJ 작가 글토닥입니다. 오늘 고된 하루를 보내셨나요? 잠시 쉬었다 가세요.
팔로우
최선생
제주 살이 10년 차 평범한 직장인의 글쓰기
팔로우
민경 김
1년 간 영국에 살고 있는 초등학교 2학년 아이 엄마입니다.
팔로우
김윤섭
직업을 짓는 작가로 1인 기업합니다.
팔로우
더굿북
http://www.thegoodbook.co.kr
팔로우
흰구슬
유리병이야기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민용준
write / review / edit / speak | mingun@nate.com | @kharismania
팔로우
황석희
영화번역가, 남편, 아빠.
팔로우
노콩
18년차 작가이자 워킹맘이에요. 연년생 두 아들 데리고 글도 쓰고 고민도 합니다. 지금은 글쓰기와 자녀 교육이 제 인생의 키워드예요.
팔로우
온유한 식물 누나
항상 온유하게 살고 싶은 식집사입니다. 평범하고 흔한 식물들의 친구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사월의여신
독일이민n년차, 나만 알고 있는 독일생활을 끄적입니다. 외로움과 행복함 그 어딘가에서..
팔로우
김서연
같지 않은 사람이 되려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