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4
명
닫기
팔로잉
194
명
핑크레몬
핑크레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지원하다
외국계 HR 24년 차, 인사부 엄마 '지원하다' 입니다. 아들에게 들려주듯, 사회 초년생과 직장인에게 커리어와 삶에 대한 따뜻한 조언을 전합니다.
팔로우
이범용의 습관홈트
N잡러 직장인. <습관의 완성>,<습관홈트>,<우리아이 작은습관> 저자. 아들러 심리학을 공부합니다. 좋은 습관은 우리 삶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용기의 글을 씁니다.
팔로우
꼼지맘
암을 만났다.2022년 화창한 봄날에.. 저는 20년경력의 태교전문가이며, 사회적기업가입니다. 암을 태교하고, 삶을 태교중인 저의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주주쌤
21년차 현직 초등교사 주주쌤입니다. 우리 주변 어디에나 있는 아이들, 엄마, 아빠들을 대하며 경험한, 우리들의 진짜 고민과 생활을 함께 나누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소
발달장애 동생을 통해 사랑을 배웠고, 이제 글을 통해 그 사랑을 나누고자 합니다. <너를 안고 나는 어른이 되었다>와 독서 에세이 연재중. 책 덕후. 북스타그램 운영중.
팔로우
선인장
매일이 모순. 불면증인 줄 알았더니 과수면장애 환자. 웃기 위해 울고, 진지하기 위해 농담하는 프리터족.
팔로우
말선생님
출간 작가. 16년차 언어치료사, 8살 딸엄마, 다시 대학원에서 학습장애를 공부하는 사람, 저서 <<말이 쑥쑥 자라나는 그림책 육아>>, <<조용한 엄마를 위한 말자극>>
팔로우
이서명
평범한 삶 속에서 놓치기 쉬운 감정, 스스로를 잊은 채 살아가는 마음을 기록합니다. 누구나 지나온 삶에 고유한 서사가 있고 때론 그 이야기를 다시 써보는 것만으로도 위로가 됩니다.
팔로우
바그다드Cafe
42년産 꼰대 직장인입니다. 사람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我对人类很感兴趣。
팔로우
SPECAL
AI와 전기차 이야기를 펴내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해원
“술 대신 글” 술맛만 좋은 줄 알다가 이제야 알게 된 글맛, 캬! 글맛 참 좋다!!
팔로우
브루스
사람의 행동, 브랜드의 말투, 일하는 사람의 태도를 읽습니다. 관찰과 해석 사이에서, 콘텐츠의 맥락을 설계하려고 합니다. 읽는 사람이자, 감정을 설계하는 마케터 브루스입니다.
팔로우
달보
사유를 통해 삶을 더 깊이 들여다보는 글을 씁니다. 제 글을 읽는 분들의 마음에 고요한 평온이 스며들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BK
-
팔로우
글장이
글장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생각
클로드와 글쓰는 기획자. AI 스토리텔링 디렉터. 프롬프트 디자이너. 컨텍스트 엔지니어. 본업인 기획과 PR을 하면서 AI 인사이트 클럽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팔로우
노해원
자주 계획하고 자주 좌절 하지만 조금씩 나아가는 사람. 꼬박이들과 좌충우돌 성장중.
팔로우
오벳
<고질라와 헤엄치다> 출간작가. 장애예술 매개자. 발달장애 자조모임코치. 맑은 세계를 그리는 예술가로 성장중인 자폐스펙트럼 아이의 엄마이자 글을 쓰는 오벳입니다.
팔로우
토리가 토닥토닥
사회복지지사로 가족상담과 치료를 공부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