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고들정희
일상을 씁니다. 캘거리에 이민해서 살고 있는 세 아이의 엄마. 요리와 베이킹, 책 읽기와 글 쓰기를 좋아하는 주부. 네이버 블로그 "고들정희의 하루"에서 글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애이
30살에 암을 진단받고, 항암치료 중 다시 혼자가 된 내향인의 일기
팔로우
채수아
[사람을 사랑하는 일] 출간. 전직 초등교사 네이미스트 동시로 등단 결국은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원더혜숙
<친애하는 나의 어른들>을 썼습니다.살고 씁니다. 쓰면 잘 살 수 있어서 자주 씁니다. 쓰고 생각하고 사는 사람으로 존재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Sylvan whisper
'임종각, 숲속의 은은한 소리' 배경과 같은 사람이 되길 추구하고, '내 이야기에서 너를 읽을지도 모르지' 내 벌거벗긴 감정이 읽는이에겐 의미있는 공감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저항시인
스토리텔러 & 저항시인. 유쾌한 ENFP 다자녀 엄마. 영어를 가르치고, 프랑스어를 배우며, 글과 시를 써요. 미국, 프랑스, 한국에서의 일상과 문화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
송바오
사랑과 기쁨과 행복을 주는 국내 유일의 판다 가족, 바오 패밀리의 순수하고 선한 동화 같은 이야기를 20년 동안 야생동물 사육사로 일하고 있는 송바오가 전합니다. - 宋bao.
팔로우
카나페
급성골수성백혈병 극복기 나는 이긴다 아자아자 팟팅!!
팔로우
프로수발러
비서로 5년째 근무했고, 현재 새로운 직업에 도전중입니다.
팔로우
Martine sk Mardres
2005년에 결혼한 남편과 아직 같이 살고 있습니다. 2000년부터 ESL영어강사. 번역일을 하다가 지금은 캐나다에서 두아이 육아와 다시 학교로 돌아간 남편 뒷바라지 중입니다.
팔로우
서보통
매일이 '밥맛 좋은' 평안한 보통날이길 바랍니다. 이곳에서 음식과 삶을 엮은 맛있는 글을 짓습니다.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비행하고 글 쓰는 행복한 그녀
지구별에서 비행하고, 공부하고, 육아하며, 글 쓰는 '반짝임'이 있는 일상을 살고 있습니다. 저글링 하는 삶 속에서 지혜롭게 잘 해내고 싶은 마음과 과정을 담았습니다.
팔로우
예나네
꽤 오래 수필과 평론을 썼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