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나저씨 Oct 22. 2023

부서진 바퀴처럼

혼자서는 위태위태하지만 굴러는 간다

지난주엔 출장을 다녀왔다.

출장에서 돌아오면서 보니, 

이번 출장을 위해 새로 구매한 캐리어의

바퀴가 망가졌다.


처음엔 망가진 줄 몰랐는데,

캐리어가 자꾸만 내가 원하는 방향이 아닌

엉뚱한 방향으로 이동하려 해서 이상해서 보니

바퀴 한쪽이 빠져 있었다.


왠지 이 바퀴를 보니, 지금의 나와 같은 느낌이 들었다.

망가진 바퀴...... 그리고 중구난방으로 움직이는 캐리어......

내 삶이 마치 바퀴가 하나 빠진 캐리어 같았다.

육중한 무게를 버티고 있으면서 언제 남은 하나도

망가질지 몰라서 위태위태한 모습이 내 모습을 빼 닮았다.


캐리어는 새로 구매를 하면 된다지만

내 인생은 새로 구매도 안되니, 이거 참 어찌할꼬?


인생도 환불이 가능할까?(나저씨가 아이폰으로 촬영)


매거진의 이전글 잘 지내지 않았으면 좋겠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