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3명
-
아둥바둥 김대리
현재 잘 살고 있습니다. 그간 아둥바둥 살아와서 그런것 같습니다. 나이는 들고 직급도 올라갔는데 항상 아둥바둥거리는 대리직급 같습니다. 제 이야기좀 들어보실래요?
-
리유
책 읽기, 글쓰기와 찐하게 친해지는 중입니다. 어른들의 성장과 그 안에서의 따스한 감정들을 예쁘게 담아내고 싶습니다.
-
번트
누군가에게 새로운 불을 지피는(Burnt) 글을 쓰고 싶습니다
-
추억바라기
글쓰기를 좋아해서, 하루하루를 글로 채우고 있어요. 따뜻한 일상과 추억 그리고 행복한 생각을 브런치에 담고 있어요. 진솔하고, 담백한 이야기가 누군가에게는 위로가 되었으면 해요
-
지혀노블
괴테는 말했습니다. 인간은 노력하는 한 방황한다.
노력이라 부르는 글쓰기, 독서, 직무 공부등의 방황을 하고 있습니다. 퇴사하면서 겪은 일과 퇴사후에 겪는 방황 에세이를 쓰렵니다.
-
롸이프
6세 딸을 키우는 13년차 회사원. 롸와 함께하는 소소한 순간의 기록
-
언니버서리
이혼 앞에 담담하고 양육자로서 당당한 MZ 싱글맘. 진솔하게 씁니다.
-
제노아
기업가, 고위경영자, 해외 비즈니스 전문가로.. 이제는 경험과 깨달음으로, 가족애, 기업가 정신, 자신의 성장과 성찰로 건강한 영향을 미치고자 합니다. 그리고 출간 준비 중
-
뮌헨의 마리
뮌헨에서 암투병을 하며 글을 씁니다. <기억의 산책><문학이 이유도 없이 나를> 등 다수의 브런치북이 있습니다.(프로필 사진은 알렉스 카츠 Alex Katz.)
-
피노키노
영화, 예술, 연애, 가족, 다큐멘터리, 라이프스타일, 미디어, 여행, 인문교양, 저널리즘, 직장, 창작, 책, 취미, 콘텐츠, 패션 등 다양한 관심사에 대한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