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1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1
명
뿌라비다바다
뿌라비다, 인생은 즐거워! 그런데 나는 기억력이 안좋아서 모든 일들을 금세 까먹는다. 그러니 기록으로 남겨둬야지.
구독
헤엄
매일을 살며, 하루씩 글로 기록하는 사람입니다.
구독
황금지기
‘책이란 무릇 우리 안에 잠들어있는 꽁꽁 얼어버린 바다를 깨뜨려 버리는 도끼가 아니면 안 되는 거야.’라는 카프카의 말처럼 천 개의 독백들이 도끼이기를 소망했습니다.
구독
해센스
상식(common sense)의 각도를 기울이는 생각(Hailey's sense)을 씁니다. #신경다양성 #ASD #ADHD #심리 #연애 관심있는 분들께 <3
구독
이재
유난히 사람과 사랑을 지켜보는데 시간을 많이 쓴다. 그리고 어떤 형태라도 사랑은 늘 옳다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 그런 의미에서 나는 오늘도 당신의 사랑이 안녕한지 궁금하다.
구독
정지인
새로운 시작이란 꽃말을 가진 노란색 프리지아를 좋아한다. 나의 새로운 시작, 여기 브런치에서.
구독
놀마드 노을
11년 다닌 정년보장직장을 퇴사한 백수. 인생모토는 복세편살, 놀듯이 즐겁고 자유롭게 사는 놀마드가 되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구독
독거작가
조직 내에서 혼자 배운 지혜를 여러분들과 나누고자 합니다. 좋은 조직 속에서 행복한 사람들이 많아지는 일을 돕습니다. *독거작가: 글 쓸때는 온전히 혼자라는 의미, 혼자 살진 않음
구독
낮고양이
삶에 대한 고찰, 우리의 흔한 일상과 결부시켜 생각의 장을 같이 만들어나고자 해요. 성장하는 발판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구독
제일제문소
꽂히면 국수 면발 뽑듯 글을 뽑아냅니다. 잘 안꽂혀서 문제지…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