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 수 연 Dec 07. 2023

내 상처의 크기가 내 사명의 크기다.

”송수용 작가“의 책 본문중애서


책으로 마음 밭을 일궈라 /지은이 송수용


내 마음 밭은 원망으로 가득 차 있었다

내 마음 밭은 절망으로 가득 차 있었다.

내 마음 밭은 우울함으로 가득 차 있었다.

내 마음 밭은 열등감으로 가득 차 있었다.

내 마음 밭은 안 된다는 생각으로 가득 차 있었다.

내 마음 밭은 할 수 없다는 샹각으로 가득 차 있었다.

책이라는 쟁기가 내 마음 밭을 갈아 엎었다

내 마음 밭은 감사로 가득 차 있다.

내 마음 밭은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내 마음 밭은 기쁨으로 가득 차 있다.

내 마음 밭은 자존감으로 가득 차 있다.

내 마음 밭은 될 수 밖에 없다는 생각으로 가득 차 있다.

내 마음 밭은 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가득 차 있다.

내 상처의 크기가

내 사명의 크기다 /중에서



작가의 이전글 100일챌린지 75day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