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1
명
닫기
팔로잉
51
명
내 법대로 한다
방송을 하고 글로 밥먹고 삽니다
팔로우
한수남
한수남의 수수한 시, 동시
팔로우
피운
세상의 틈을 찾아 비닐 위에 밀착합니다.
팔로우
유이언
무너진 자리에서 문장을 세우는 사람.
팔로우
공공그라운드
"함께하는 공간 투자 플랫폼" 가치 있는 건물이 개발 명목으로 사라지지 않고, 현재 세대와 미래 세대가 혁신적인 실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팔로우
장단
슈퍼 스몰을 사랑하는 변호사
팔로우
더높빛
더 높게 빛나기 위해. 도시로 글을 쓰고, 글로 도시를 구상하는 도시공학도.
팔로우
아르웬
사업자 등록증 가진 23년 차 편의점 야간 알바이며 남편 같은 아내와 폭탄 같은 딸을 지키는 수호신입니다. 제 글을 읽어줄 독자가 단 한 분뿐이라 해도 그분을 위해 글을 쓰겠습니다
팔로우
박정용 시뭔SiMone
술과 관련된 가업들을 운명으로서 전세계 와인과 술의 산지를 찾아다니고 코크스크류를 천여점 수집. 충북대평생교육원 ‘와인 스피릿' 강좌를 연 경험도 보태 재밌게 이야기 풀어보련다.
팔로우
현요아
에고 없는 요아
팔로우
아싸이트
아웃사이더를 추구하는 직장인이 일상에서 찾은 소소한 인사이트를 소개합니다.
팔로우
정이흔
일상에서 일어나는 일을 시와 에세이로 씁니다. 가끔 책을 읽은 서평도 쓰고, 마음 내키면 소설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별사탕
시각장애인엄마와 두 아이들의 성장 이야기.
팔로우
김남우
여행이 좋아 퇴사한 직장인 | 우여곡절 많은 여정에서 느낀 감회와 소감을 나눕니다
팔로우
Hazero
Hazero의 네덜란드살이 일상 및 고찰과 생각이 기록되는 공간입니다.
팔로우
크리스
신문기자였습니다. 스타트업에서 개발자 겸 PO로 일했습니다. 돌아가신 할아버지 이름으로 브랜드를 만들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말: "세상은 저절로 좋아지지 않는다."
팔로우
이백구십칠
개복치 남편. 나태한 광고기획자. 저작권이 있는 삶을 욕망하는 작가지망생. <욕망하는 기획자와 보이지 않는 고릴라> 8월 21일 출간
팔로우
hardy
기레기이자 INTJ
팔로우
기타치는 권작가
30대 직장인입니다. 일상 속에서 길어올린 소소한 이야기를 씁니다. 약간 삐딱하게 바라보는 저만의 시선과 사유를 글 속에 담습니다.
팔로우
박성옥
주중엔 교수, 주말엔 호텔 청소, 취미로 유튜버, 용돈벌이로 에어비앤비 슈퍼호스트, 에세이 <나에게 솔직해질 용기> 출간, 올해는 휴직하고 은퇴 준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