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우진우
글 쓰는 직장인. 웹소설과 에세이를 씁니다. 신통하리만큼 인기 없는 글만 쓰지만 이것도 일종의 재주겠거니 하며 살아갑니다.
팔로우
어른아이
힘든일을 겪고 조울의 터널을 지나고 있습니다. 어른임에도 어른스럽지 못해서 부끄럽지만, 한편으로는 영영 아이인 채로 남고 싶은 한 어른의 이야기 입니다.
팔로우
채종일
채종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엉이
주머니에 넣어둔 작은 손난로처럼 소소하지만 따스한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마음이 따뜻해지면 세상이 몽글몽글 부드러워보이지 않을까요?
팔로우
Koo
매일매일 방콕을 그리워합니다. 방콕 이야기를 담은 책 '방콕에서 잠시 멈춤'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안녕
도시사회학을 공부하는 늦깎이 박사과정생으로 사회적기업에서 로컬 혁신, 지역 연구 관련 일을 합니다.
팔로우
하성
빵과 커피에 관한 에세이를 적고 있습니다. Http://www.instagram.com/breads_eater @breads_eater
팔로우
다듬
글 다듬는 시간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하연주
배우 하연주의 브런치입니다. 책읽기를 좋아하고 꽃과 식물을 좋아합니다. 요가를 하고 여행을 다니고 사랑을 하며 삽니다.
팔로우
정주디
결혼 전엔 미처 몰랐던 것들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햇쌀
신춘문예 등단작가. 서로의 삶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글을 쓴다. 문학평론가. 수필가. 시인. 한양대학교 문학박사. 한국문인협회 회원.
팔로우
아빠와 딸
60대 아빠와 20대 후반 딸의 이야기 입니다. 아빠와의 상처를 극복해나가고, 아빠의 삶을 통해 나에게 가르쳐준 모든 것을 잊지 않기 위해 기록하고 있어요.
팔로우
해윤의 해피레터
행복해지려고 쓰는 일기 이 레터를 받는 당신도 행복해지길 :)
팔로우
아트인사이트
문화예술은 '소통'입니다.
팔로우
제이s 아메리칸 드림
갑작스레 미국으로 이민가게 됐습니다. 직전 미국 생활 경험이 있지만 새로운 도시에 정착하는 만큼 제가 겪는우여곡절을 온전히 독자들에게 전달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