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손샤인
간호사로 30년을 살아오며 사람들의 마음과 몸을 지켜봤습니다. 셔플댄스와 글쓰기로 일상의 회복을 배웁니다. 돌봄과 가족, 삶의 작은 순간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쓰담홍
책을 읽으며 머무리는 문장을 필사합니다. 필사를 통해 나와 나가 만나는 시간을 쓰담는, 쓰담쓰다 필사반을 운영하는 쓰담홍입니다.
팔로우
이지니
9년 차 작가 | 6년 차 글쓰기 강사 | 유튜버 | 매일 집에서 노는 것 같지만, 읽기, 쓰기, 사색하기를 놓지 않는 워킹맘 작가이자 글쓰기 강사
팔로우
김제니
세상을 따뜻하게 보는 눈을 기르고 있습니다.
팔로우
블루웨일
블루웨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사랑의인사
아들 둘 덕분에 매일이 작은 고추가 얼마나 매운지를 보여주고 있는 엄마예요. 엄마이자 아내 그리고 나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싶어 소소하게 글을 씁니다.
팔로우
새벽책장
반전이 있는 것은 뭐든지 좋아합니다. 글쓰기로 나를 치유하고 있습니다. 또, 누군가를 위로할 수 있는 글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바다를 여행하는 나비
삶의 여정에서 다시금 자아 찾기에 나선 우아한 탐험가입니다.
팔로우
이은경
초등교사출신작가에요_글과 영상으로 위로와 정보를 나누고 있습니다. 유튜브[이은경TV]운영하고있구요.
팔로우
재은
오지선다형 정답 찾기 공부를 한 사람이 책을 통해 해답을 찾아 인생을 사는 사람. 배우며 살며 사랑하는.(목요일에 만나요)
팔로우
하이라이트릴
항공사에 20년째 승무원으로 근무중이고 사내 밴드에서 기타와 베이스를 치고 있습니다. 사내 공연 및 외부 공연을 넘어 해외 버스킹까지 좋은 추억을 만들고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황보름
<단순생활자><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이 정도 거리가 딱 좋다><난생처음 킥복싱><매일 읽겠습니다> 저자. www.instagram.com/__bo_reum/
팔로우
엘리아나
클래식 피아노를 전공했습니다. 세상의 모든 음악을 사랑합니다. 사랑얘기를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