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3
명
닫기
팔로잉
43
명
박미경
62년생 박미경입니다. 권력, 돈, 집, 차, 남편, 인맥, 친구없는, 망한 586, OFF 586입니다. 자유롭고 철없고 뾰족하게 살아온 이야기를 솔직하게 기록합니다.
팔로우
정숙진
영국에서 번역가, 여자, 엄마, 아내, 주부로 삽니다. 생소한 영국의 문화와 그 속에서의 제 경험을 쉽고 재미있는 글로 전합니다.
팔로우
리토
소중한 것은 모두 일상 속에 있다. 일과 육아를 하면서도 각자의 시간과 공간을 사수하고 싶어하는 개인주의자 부부의 소소한 일상 이야기를 기록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나래
국어교사 겸 작가
팔로우
지민
인생이 시트콤인 생계형 한국어 강사 겸 영화 콘텐츠 에디터. 영화를 좋아하고 여행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이동민
지리학의 시각으로 전쟁사와 지구사를 재해석하는 책을 쓰고 있는 지리학자이자 수필가. 지리교육학과 문화역사지리학 연구에 천착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찬용
각종 에디터입니다. 해야 하는 걸 합니다. 책이 네 권 나왔습니다. instagram.com/parcchanyong iaminseoul@gmail.com
팔로우
노한동
행정고시에 합격하고, 문화체육관광부에서 10년 일했다. 서기관 승진을 하자마자 글이 쓰고 싶어 퇴직했다.
팔로우
제삼열
시각장애인 국어교사. 제26회 대한민국장애인문학상 대상 수상. 출간 작가. 손끝으로 책을 읽고 온몸으로 세상을 여행하는 꿈꾸는 여행가.
팔로우
소얀
IT 잘 아는 사서가 되려다 IT 업계에 눌러앉은지 n년차인 활자중독자입니다. 주말엔 글을 씁니다.
팔로우
ㄹim
오래된 물건과 장소와 사람을 애정합니다.
팔로우
초저녁
영화 담당 기자로 일했고, 에세이 《냄새들》과 《데이트가 피곤해 결혼했더니》를 썼다. 글이 안 써질 땐 숫자퍼즐을 풀거나 흙길을 밟는다.
팔로우
이소담
글을 잘 쓴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그저 마음이 담긴 글을 쓰려 노력합니다.
팔로우
트로츠뎀
오늘도 쓸 생각 중!
팔로우
런던남자
경남의 시골 마을에 정착해 작은 영어 학원을 운영하면서 영국 이민 생활과 한국의 좌충우돌 표류기 연재 중
팔로우
아라보자
인생을 아라보자
팔로우
Giraffe J
30대 중반 늦깍이 음대생이 된 직장인이 인생의 무기를 갖기 위해 노력하는 경험을 브런치에서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여행생활자KAI
독일 라이프치히에 살고 있는 여행생활자, 주변 살펴보기가 취미인 일상관찰자
팔로우
이영은
가족들과 저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써보고싶습니다.
팔로우
영어는케이트쌤
내가 쓰는 언어의 한계가 내가 사는 세상의 한계를 규정한다. 한계를 뛰어 넘는 언어교육 케이트 스쿨
팔로우